앨범 정보

Light It Up

Light It Up

공유하기

Junkilla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POP
발매일
2019.01.18
앨범소개
풍부한 감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의 EDM 프로듀서 ‘정킬라(Junkilla)’
세상을 빛낼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낸 퓨쳐 사운드 새 싱글 [Light It Up (feat. Kinnie Lane)] 발매!
 
"당신의 세상을 비추고 싶어요”
- Junkilla
 
정킬라(Junkilla)는 기존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공연들을 선보인 DJ Baryonyx 가 기존의 정체성을 뛰어넘어, 
여러가지 감정선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장르의 일렉트로닉 음악을 선보이는 뮤지션의 또 다른 자아이다.

퓨처베이스와 팝적인 요소가 조화로운 이번 “Light It Up” 트랙은 감성적인 일렉기타와 피아노의 멜로디 라인으로 시작하며 후반부에 중독적이고 강렬한 신스사운드의 비트로 탄생하였다. 완전한 전자음악의 느낌보다 조금 더 대중적이며, 감성적인 팝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아날로그적인 요소의 악기들을 사용하였다.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한 보컬리스트 키니 레인(Kinnie Lane)은 프랑스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로, 이미 여러 EDM 아티스트의 곡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바 있으며, 현재 미국의 더 이브닝 (The Evening)이라는 밴드의 보컬리스트이기도 하다. 곡의 제목 'Light It Up’의 아름다운 가사 내용과 같이, 이번 정킬라의 곡이 2019년 시작하는 당신의 삶에 불을 밝히는 트랙이 되길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