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찻집의 고독

찻집의 고독

공유하기

무적기타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가요
발매일
2019.01.25
앨범소개
1. 음반 소개

■ 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 ‘무적기타’, 윈터스페셜송 '찻집의 고독' 발표 
  -‘나훈아’의 히트곡을 ‘무적기타’의 감성으로 표현

기타실력을 바탕으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대중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무적기타’가 윈터스페셜송 ’찻집의 고독'을 공개한다.
 
정규5집을 향해 달려 나가고 있는 ‘무적기타’는 그 동안 다양한 컨셉의 음악을 선 보였다. 순수하게 어쿠스틱 기타 하나만으로 아날로그적인 노래를 만들겠다는 의지와 함께 희망을 주는 가삿말과 멜로디로 ‘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무적기타’는 매년 겨울마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눈이 내리네’, ‘반만 따라 부를 수 있는 캐롤’, ‘크리스마스 아 원해’, ‘하나 둘(오늘 아침에 눈이 내렸네’, ‘온돌방’ 등 윈터스페셜송을 발표해 왔다. 이번 겨울에는 ‘찻집의 고독’을 통해 ‘무적기타’ 특유의 멋진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 ’찻집의 고독'은 국민가수 ‘나훈아’의 히트곡으로 작곡가 ‘박정웅’이 아가씨를 소개받아 어느 찻집에서 기다렸지만 여인은 끝내 오지 않았고 이 노래는 그 심정을 담았다고 한다. 날짜를 잘못 알아 아가씨는 그 다음날 찻집에서 오래도록 기다렸다는 후일담이 있는 낭만적인 곡으로 ‘무적기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절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프로듀서 ‘PD블루’와 함께 ‘무적기타’의 컨셉을 가장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노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무적기타’는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팬들에게 들려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