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동쪽에서 부는 바람

동쪽에서 부는 바람

공유하기

마고 (Mago)

앨범유형
싱글/EP , 팝페라 / 클래식
발매일
2019.01.31
앨범소개
[인간의 한계 음역대에 도전하는 팝페라 가수 '마고(Mago)'의 역사적인 '3.1운동 100주년 기념' 음원, '동쪽에서 부는 바람' 발매]

'마고(Mago)'는 대한민국 역사와 소중한 문화유산을 노래와 인문학 콘서트 강의로 전하는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출신의 '팝페라' 가수다.
'마고(Mago)'의 이번 싱글 '동쪽에서 부는 바람'은 역사적인 '3.1 운동 100주년',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리는 곡으로서, 일제 강점기에 국민이 겪었던 고통을 다시금 기억, 통감하고 독립운동의 정신을 이어서 국민의 화합을 이끌며 나아가 세계의 평화에 대한 희망을 그린, 대형 스케일의 '팝페라' 곡이다.
'역사를 노래하는 팝페라 가수', '마고(Mago)'는, 전작으로 발매한 '아리랑 판타지아'를 이어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큰 의미를 지닌 '3.1 독립운동'을 애도하며 앞으로 나아갈 희망에 대한 서사시를 인간 한계의 고음으로 그려냈다.
'마고(Mago)'는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졸업, 동 대학원의 석사졸업과 미국 'Shepherd University' 박사학위를 취득, 전국 음악콩쿠르에서 입상, 교수로 역임하며 'KBS 열린음악회'와 '잠실주경기장' 같은 큰 무대에서 가수로 활동을 해왔다.
또한, 나라를 지킨 위대한 위인, 민족 열사와 홍익정신을 주제로 한 인문학 강연과 '고교 완전 자유 학년제' 학교에서 멘토 역할을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Credit]

프로듀서 : 김신일(Electreecity)

작사 : 김신일(Electreecity)
작곡 : 김신일(Electreecity)
편곡 : 김신일(Electreecity)

뮤직비디오 제작 : 디지스톤 뮤직
기획 및 프로모션 : 디지스톤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