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LOCK

CLOCK

공유하기

인피니트 (Infinite)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2.13
앨범소개
인피니트, 우리가 함께한 시간 "CLOCK"
DIGITAL SINGLE "CLOCK" 한일 동시 발매!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CLOCK'을 타이틀로 한 디지털 싱글 앨범을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한다. 
신곡 'CLOCK'은 지난 12월 30~31일 양 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한 팬 미팅 'Forever'에서 처음 선보인 곡으로, 공연 도중 기습 티저 공개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CLOCK'은 지난 2016년 7월 발매한 인피니트의 여름 시즌송 '그 해 여름(두 번째 이야기)' 이후 약 2년 7개월 만에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곡으로 인피니트 완전체 활동에 대한 인스피릿의 목마름을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CLOCK'은 첫 만남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함께 나눈 우리들의 시간, 감정, 의미들을 편지처럼 담아낸 Mid-Tempo 장르의 고백송이다. 
인피니트의 팬 미팅 'Forever'에서 "여러분들과 영원한 시간을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한 멘트에서 볼 수 있듯 사랑 노래 이기도 하지만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았다.

CLOCK
Lyrics by 원택(1Take),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 Composed by 원택(1Take),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 Arranged by 원택(1Take),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CLOCK’은 첫 만남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함께 나눈 우리들의 시간, 감정, 의미들을 편지처럼 담아낸Mid-Tempo장르의 고백송이다. Vocal-Lead 사운드로 시작되는 인트로와 몽환적인 Synth-Line이 돋보이는 ‘CLOCK’은 ‘AIR’에서 호흡을 맞춘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원택(1Take)과 페이퍼플레닛(Paper Planet)이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