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old - SM STATION

Cold - SM STATION

공유하기

키 (KEY)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9.02.14
앨범소개
SM ‘STATION’ 시즌 3 6th ‘키 (KEY)’
겨울 감성의 이별 R&B, “Cold (Feat. 한해)”

키의 진솔한 감성이 돋보이는 R&B곡 “Cold (Feat. 한해)”가 공개됐다.
따스한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가 분위기를 차분하게 만드는 신곡 “Cold (Feat. 한해)”는 키와 한해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가사에는 끝나가는 사랑에 아파하며 상대가 더 아프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피처링에는 래퍼 한해가 참여해 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시즌 3 여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 키는 지난해 11월,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개성이 가득 담긴 톡톡 튀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피처링에 참여한 한해는 주목 받는 래퍼로 다채로운 음악을 공개하고 있다. 두 아티스트가 예능을 통해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기에 이번 신곡으로 성사된 음악적 만남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ld (Feat. 한해)”로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또 하나의 곡을 선보인 SM ‘STATION’ 시즌 3, 격주 목요일마다 다양한 음악과 컨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SM ENTERTAINMENT Co., Ltd.
Producer: SOO-MAN LEE
Music & Sound Supervisor: 유영진

Vocal Directed by 씨노(오레오) / 웅킴(오레오)
Background Vocals by 씨노(오레오)
Guitar by 정재필
Keyboard by 웅킴(오레오)
Recorded by 정은경 @ In Grid Studio
Digital Editing by 문수정
Engineered for Mix by 노민지 @ SM SSAM Studio
Mixed by 이지홍 @ SM LVYIN Studio
Mastered by Chris Gehringer @ Sterling 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