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공유하기

세븐 스트릿 (7th Street)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9.02.17
앨범소개
7th Street (세븐 스트릿) 다섯번째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2018년 5월 디지털 싱글 [솔직할 수는 없어요] 이후 정규앨범을 준비하며 공백기를 가졌던 세븐스트릿이 디지털 싱글을 선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조금 긴 기다림 끝에 만나보는 세븐스트릿의 음악이라 기대감이 클 수밖에 없다.
그동안 록을 기반으로 모던, 일렉트로닉, 팝, 발라드 등의 다양한 장르가 섞인 음악을 보여준 세븐스트릿이 이번에는 다시한번 모던이 섞인 록 음악을 들고왔다.
허스키함을 베이스로 록과 팝의 발성이 적절히 섞인 보컬 ‘찬휘’의 목소리는 떠나간 인연을 다시 만나고싶은 아련함을 쌉쌀하고 달콤하게 표현해 낸다.
다소 느린 템포의 음악으로, 몽환적이며 깊이 내려가는 감성적인 표현들로 노래를 통해 전해주고싶은 세븐스트릿의 감동들을 잘 전달하고 있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조심스런 미련을, 가사에 담아 솔직하게 뱉어내는 ‘세븐 스트릿’의 사랑고백을 함께 들어보자!

앨범명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Artist : 7th Street Track List 01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02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Inst. 
[CREDIT] Executive Producer : Freedom City
Executive Supervisor : HAAS
Management Director : 김시운

Produced by 서공룡, HAAS
Lyrics by 찬휘, HAAS
Composed by 서공룡
Arranged by 서공룡
Guitar 서공룡
Bass Guitar 서공룡
Chorus 서공룡
Drum Butler
Mixing by 서공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