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이별 그리고 Part. 2

이별 그리고 Part. 2

공유하기

노형돈

앨범유형
정규앨범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9.03.11
앨범소개
노형돈 정규 1집 [이별 그리고] Part. 2 전격 발표!

싱어송라이터 노형돈이 첫 정규앨범 [이별 그리고]의 Part. 2를 전격 발표했다. 노형돈의 [이별 그리고]는 지난 2015년 5월, 데뷔곡 '끝날'을 발표한 이후 4년 만의 첫 번째 정규앨범이다.
[이별 그리고]에는 '이별', '그리움'이라는 주제와 함께 '또(And)'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총 두 개의 파트로 나누어 발표된 그의 앨범 중 두 번째 파트인 이번 Part. 2에는 '잊혀진다', '행복하길 바랄 뿐이죠', '너는 아니' 등 노형돈이 기존에 발표한 3개 곡과 더불어 타이틀 곡인 '비 오는 날이면'과 '이별을 새기죠' 등 총 5개의 곡이 담겨 있다.
두 곡의 타이틀 곡 중 '비 오는 날이면'은 유명 드라마 OST를 연달아 작업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헨(Hen)이 노형돈의 이번 정규앨범을 위해 특별히 선사한 곡이다. 정통 발라드의 형식을 빌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이 곡을 들으면 '비가 오는 날만 되면 생각나는 그 사람'을 함께 떠올리며 감성에 젖어들게 된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이별을 새기죠'는 변해버린 연인과 이별하기로 결심한 직후의 감정을 노래한 발라드 곡으로, 긴 연애 속에 느끼게 된 '외로움', 오랜 기간 만들었던 추억에 대한 '회상',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해버린 연인에 대한 '체념'이 모두 담겨 있다. 편곡으로 함께한 최인환과 옥톤은 곡 중 화자의 감정을 완벽히 음악 속에 녹여낸다.
한편 노형돈의 정규 1집 [이별 그리고]는 Part. 1과 2의 수록곡을 모두 담은 소량의 앨범 패키지가 한정 제작될 예정이다.

[Credits]
▷ Music Performing Artists
Track 1. 최인환(Piano, Strings Performer)
Track 2. 최인환(Piano, Strings Performer) 이태욱(Guitar) 박종우(Bass) 장원영(Drum)
Track 3. 헨(Piano, Strings Performer) 유지훈(Guitar) 노형돈(Drum)
Track 4. 김지혜(Chorus) 최인환(Strings Performer) 이태욱(Guitar) 박종우(Bass) 서주영(Drum)
Track 5. 최인환/로디(Piano) 이태욱(Guitar) 박종우(Bass) 장원영(Drum)

▷ Sound Performing Artists
Executive Producer 최민성
Producer 최인환 헨(Hen) 노형돈
Mastered by 김대성 @Tone Studio
Mixed by 최민성 김대성 @Tone Studio
Recorded by 김대성 최민성 신동주 김시민 진준혁 @Tone Studio, 김덕용 @Studio Pillar,  김종욱 @RedButton
Edited by 최민성 양하정 신동주 김시민 진준혁 @Tone Studio
Assisting Engineer 이용우 조우진 @Tone Studio

▷ Other Precious Artists
Artist Management 노형준 김은정 이도훈 @LEO Entertainment
Album Designed by 이미루
Special Thanks to 김순자 김순경 신혁준 정해천 민병수 Pray8lazzy 노형돈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