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et Me Free (Acoustic Ver.)

Set Me Free (Acoustic Ver.)

공유하기

짹하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9.03.14
앨범소개
[짹하의 두번째 싱글 'Set Me Free(Acoustic Version)' 발매]
워십 뮤직 프로듀서이며, 키보디스트, 작편곡자로 잘 알려진 오버플로잉 워십 소속의 아티스트 짹하가 두번째 싱글 앨범을 선보인다!! '고아라', '윤은혜', '자두' 등의 라이브 세션을 했으며 'Overflowing Worship', 'JOYSIS', '이효진', '깊을수' 등 CCM 및 워십 뮤직 프로듀서 및 작편곡가, 세션으로 활동했으며 '대한법무사', 'PATMOS', 'COMCOMA' 등을 통해 드라마 및 어린이 음악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짹하의 두번째 싱글인 'Set Me Free (Acoustic Version)'은 첫 싱글에 보여줬던 퓨쳐 베이스 장르가 아닌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된 버전이며 원곡이 가지고 있던 멜로디와 가사가 가지고 있는 장점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짹하는 이번 앨범을 통해 프로듀싱과 모든 음악적인 프로세스를 진행했으며 Acoustic Guitar로는 노유석이 맡았으며 Featuring으로는 원곡 버전과 마찬가지로 여러 음악 활동을 통해 각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유수인이 맡았다.
레코딩과 믹싱, 마스터링은 네쉬빌에서 오랜기간 활동을 통해 인정받은 엔지니어 이대은이 맡았다.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 나의 공허함을 생명력으로 채워줬던 어떤 존재에게서 떠나와 혼자 남겨진 시간을 보낼 때가 있다.
그런 때에 느낄 수 있는 무기력, 마치 뭔가에 꽁꽁 묶여 가라앉는 듯하고, 아무도 나를 신경 쓰지 않는 듯하고, 어둠에 뒤덮혀 과거는 먼지가 되어 흩날리고 미래는 보이지 않는 것 같은 상실감을 경험하기도 한다. 
그러다 문득 함께 했을 때의 좋았던 추억을 회상하게 되고 다시 자기 정체성을 찾고 자유 해지고 싶은 감정을 느낀다. 그러한 갈망과 바램을 표현한 노래이다.

■ 크레딧

? Executive Produced by 짹하(Jack Ha)
? Produced by 짹하
? Composed by 짹하
? Lyrics by Tracy Noh
? Arranged by 짹하
? Vocal by 유수인
? Chorus by 유수인
? Keyboard by 짹하
? Acoustic Guitar by 노유석
? Programing by 짹하
? Recording & Mixing and Mastered by 이대은
? Video Art by 장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