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아무튼 치얼스

아무튼 치얼스

공유하기

딕펑스 (Dickpunks)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9.04.15
앨범소개
당신의 아름다운 순간들로부터 [프롬 뷰티풀 모멘트(From Beautiful Moment)] 

청춘의 가장 반짝이는 순간들 
사랑으로 설레고 사랑으로 아파하던 
모든 순간의 조각들이 한 곡의 노래가 되어 
다시 기억됩니다 
가장 빛나는 한 곡의 노래 
당신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로부터

[프롬 뷰티풀 모멘트] 

감성적인 프로듀서이자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 메이커 심현보가 다채로운 색채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만드는 프로젝트 싱글 시리즈 [프롬 뷰티풀 모멘트]를 런칭한다.
[프롬 뷰티풀 모멘트]는 한 곡의 노래와 한편의 짧은 글, 그리고 한편의 영상이 어우러지는 음악과 이야기의 앙상블을 통해 삶의 가장 빛나는 순간들을 음미하고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은 음악 프로젝트이다. 프로듀서 심현보는 앞으로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감성적이고 새로운 음악들을 꾸준히 발표할 예정이다. 음악과 이야기 그리고 영상이 하나의 시리즈 형태로 구성되어질 이 프로젝트에서는 사랑하고 아파하는 삶의 모든 시점들이 어쩌면 누구에게나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이라는 모티브를 통해 사랑과 이별 청춘과 삶을 일상적 소소함 속에 그려낼 것이다.

[프롬 뷰티풀 모멘트] 의 첫 번째 에피소드 

[아무튼 치얼스] 딕펑스 with 조정치

‘꽃보다 청춘’ 의 메인 타이틀곡으로도 사용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을 통해 청춘의 찬란함을 노래했던 밴드 딕펑스가 만능 기타리스트 조정치와의 콜라보를 통해 다시 한번 눈부신 청춘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번 곡 [아무튼 치얼스]는 설레는 청춘들의 사랑이야기. 
‘우린 아직 젊으니 오늘밤은 모든걸 잊고 함께 치얼스하자’ 라는 가사의 내용처럼 사랑과 삶의 순간순간 때론 설레고 때론 아프지만 그래도 함께 치얼스하며 화이팅하자는 긍정의 메세지가 담겨있다. 
특히나 이미 심현보가 작사 작곡했던 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경험이 있는 딕펑스와의 작업이기에 한층 더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독보적인 감성의 만능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는 더 높아지고 사운드의 색채는 한결 풍성해졌다.

작곡 심현보
작사 심현보
편곡 박민서

기타 조정치
피아노 김현우 (Dickpunks)
베이스 김재흥 (Dickpunks)
드 럼 박가람 (Dickpunks)
일렉트릭 피아노 전영호, 박민서
코러스 김태현 (Dickpunks), 심현보
신디싸이저 박민서
All Programming 박민서

Recorded and Mixed by 김영식 at 개나리사운드
MASTERed by JFS sounds
Executive Produced by B.O.D 엔터테인먼트, Voyager golden record
Produced by 심현보

Photograph by 허정범 
MV director 현상인 at FMC

Promotion Management by B.O.D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 Online Promotion by Entertainment NEW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