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니 노래 (Your Song)

니 노래 (Your Song)

공유하기

장가이 (Zhangguyy)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9.04.23
앨범소개
장가이는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로서 옐로우 시티, 그리고 장현준의 새로운 데뷔명이다.
이름만 쿨하고 소심한 남자, 가볍지 않은 남자, 인디계의 박성웅, 자기 자신을 너무 사랑하는 남자 등 많은 별명으로 홍대 인근에서 공연을 하며 가까운 미래에 홍대스타를 넘어서 대중적인 가수로 자리매김할 준비를 하고 있다. 
소탈하고 유쾌하지만 섬세한 음악으로 입소문이 한창이다.

자욱하면서도 벌브감 짙은 신시사이저의 도입부는 '니 노래'의 새로운 사운드를 알리는 신호탄이다. '니 노래'는 신스팝 기반에 엠비언트적 요소와 레게적 요소가 가미되어 새로운 측면의 청각을 자극한다. 춤이라고 표현할 수는 없지만 잔잔한 몸짓을 무의식적으로 부르는 비트에 장가이 특유의 나긋한 목소리는 어쿠스틱 음악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마저 가져온다. 장르의 경계들이 허물어져 가고 다양한 요소들이 합쳐져 하나의 사운드를 제시하는 시기에 장가의 데뷔곡은 청자들에게 새로운 역량있는 싱어송라이터를 제시하는데 충분하다.

가사 첫 줄에서 이 노래의 모든 설렘의 시작을 느낄 수 있다 '새로 듣는 음악이 좋으면 제일 먼저 네게 들려주고 싶은 맘'이라고 입을 떼며 시작하는 장가의 러브송은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게 마음을 전달한다. '언제부터 우리 가까워졌나'라는 곧 청자들과 더 가까워질 장가의 포부를 나타내는 것 같다. 프로듀서 오사무와의 첫 작업으로 새로운 신인이 태동하고 있음을 알린다. 

장가이 SNS 
@zhangguyy

Executive Producer 강용욱 @cfosamu
Lyrics by 장현준
Composed by 장현준
Arranged by 강용욱, 장현준
Vocal 장현준
Guitar 장현준
Piano 장현준
Drum 장현준
Midi Programming 장현준

Recording @Cflat Studio, @Zhangguyy's room
Mixing osamu @Cflat Studio
Mastering osamu @Cflat Studio
Album Cover 이수진
Music video OSAM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