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기적

기적

공유하기

허남수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9.06.05
앨범소개

“사랑은 기적이다.”

 

싱어송라이터 허남수는 SS501의 멤버였던 허영생의아버지이기도 한 뮤직션이다.

평소 쌓았던 음악적 역량을 연륜있게 작업한 "기적" 이라는 타이틀로 2019년 가수로써

첫발을 내딪게 되었다.

넓은 스펙트럼을 갖고 있어 이십대에서 중년까지 아우르는 사회적인 메시지를 담은 묵직한 음악을 선보이고있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권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어, 앞으로의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뮤지션이면서 사업가 이기도한 허남수는 음악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적활동을 통해 세상에 선한 메세지를던져주려

항상 노력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허남수는 꿈을 가진 모든 이에게 기적이라는 선물이 주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노래를만들었다.

단백하지만 묵직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단단한 음악적인시크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싱글기적속사랑의 대상은 연인이기도 하지만 가족일 수도 있고, 폭넓은 사랑의 의미를 담고 있다.

과거의 사랑과 현재의 사랑 또 미래의 사랑을 담고 있어, 그사랑은 미래 지향적이고 영원한 이상향으로 그려지고 있다.

사랑은 기적이라는 법칙을 지속적으로 던져 주고 있어, 사랑하는자체가 기적이며, 사랑하는 것이 축복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찾아온 사랑을 가벼이 여기는 풍토를 비판하고 소중하고 내게 찾아온 사랑이 얼마나 기적과도 같은것인가, 그 사랑을 실천하고 나누는 것이 진정한 사랑

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 [기적]

여전히 서툴고 어설프지만, 좀 더 용기를 내서 기적과도같은 사랑을 소중히 여기는 우리가 되기를.

사랑은 기적이다....

 

■ 크레딧

 

Producedby 토니

Songby 토니

lyricsby 허남수

Guitar임국영

Violin윤시아

Program토니

Recordedby NS studio

Mixedby Artco studio

Masteredby wave station

photostudio at Valor

Musicvideo DOP 김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