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IRTHDAY

BIRTHDAY

공유하기

전소미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6.13
앨범소개
 ‘전소미’ BIRTHDAY

BIRTHDAY;
생일. 세상에 태어난 날, 또는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해마다의 그날. 

@ 전소미 ABOUT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랩이면 랩. 타고난 끼와 열정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전소미가 드디어 THE BLACK LABEL과 함께 솔로 데뷔에 나선다. 전소미는 이번 데뷔 싱글을 통해 보다 성숙한 면모는 물론, 새롭게 태어난 자신의 모습을 모두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그리고 지금, ’BIRTHDAY’는 전소미의 또 한 번의 성장과 새로운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탄생을 화려히 알린다. 

@ ‘BIRTHDAY’ ALBUM 소개글
앨범 장르 : 댄스/R&B

‘BIRTHDAY’는 전소미의 첫 솔로 데뷔 싱글이다.  ‘BIRTHDAY’라는 타이틀 명은 그 어느 제목보다 새로운 솔로 아티스트의 탄생에 걸맞은 타이틀이다. ‘BIRTHDAY’라는 타이틀 명에 맞게 가장 전소미 자신다운 모습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모습이 한데 담겨, 완성형 아티스트에 가까워진 전소미를 느낄 수 있다. 

@ 곡 소개
1. 어질어질(Outta My Head)
작곡: 전소미, 24
작사: 전소미
편곡: 24
장르: R&B
수록곡 ‘어질어질(Outta My Head)’은 전소미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감성적인 보컬을 확인할 수 있는 미디엄템포의 R&B 곡이다. 미니멀한 편곡이 두드러지는 이번 곡에서는 중저음이 인상 깊은 매력적인 음색과 캐치한 후렴이 많은 이들의 귓가에 여운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사랑의 혼란스러움을 표현한 애절한 가사와 호소력 있는 보컬 퍼포먼스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기대된다.

2. BIRTHDAY
작곡: TEDDY, 24, Bekuh Boom, 전소미
작사: TEDDY, 브라더수, Bekuh Boom, Danny Chung
편곡: 24, R.Tee
장르: Dance, Hip-hop
타이틀 곡 ‘BIRTHDAY’는 전소미란 아티스트를 가장 잘 나타낸 곡이자, 각양각색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댄스/힙합곡이다. 타격감 넘치는 드럼 사운드부터 통통 튀는 리드 신스로 채워진 드랍 파트,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로 풍성해진 아웃트로까지. THE BLACK LABEL의 대표 프로듀서 TEDDY의  프로듀싱 속에 만들어진 ‘BIRTHDAY’는 그야말로 지루할 틈이 없는 완성도 높은 트랙이다. 빠른 템포의 비트 위에 리드미컬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경쾌한 무드 속에서 과연 어떤 퍼포먼스가 선보여질지 많은 기대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