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oney chord

Money chord

공유하기

이든 (Lee Deun)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9.07.18
앨범소개
'에즈피 (ASP)' 이름의 뜻 'All Sound Producer&Player' 를 제대로 보여준 싱글 앨범 [Money chord]

'에즈피 (ASP)'는 디지털 싱글 [이불]에서는 Pop과 인디음악을 접목한 음악을 보여줬고, 디지털 싱글 [자야지]에서는 감성힙합을 EP앨범 [Dripping]에서는 Trap음악, Tropical한 음악, Boom Bap과 Trap을 접목한 음악 등을 보여줬었다. 이번 [Money chord]로 돌아온 '에즈피 (ASP)'는 발라드와 힙합을 적절히 접목시켜서 보다 넢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자 한다. [Money chord]는 여러 음악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코드진행이다. 하지만 '에즈피 (ASP)'는 이러한 흔한 코드 진행을 과하지 않은 멜로디와 감성적인 랩으로 결코 흔하지 않은 노래를 만들었다. 감성선을 높지 않으려 실제 녹음도 원테이크로 했다고 한다. "Money chord"를 들으면서 '에즈피 (ASP)'의 가사를 주의깊게 들으면서 감정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앞으로도 '에즈피 (ASP)'는 다양한 음악과 새로운 음악을 만들어 보여주겠다고 하니 그의 행보를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Credit]
Produced by 에즈피(ASP)
Lyrics by 에즈피(ASP)
Keyboard by 김나래
Chorus by will8
Recorded by CS Studio
Mixed by Dewlit-eyes, Selby
Mastered by Dewlit-eyes, Selby
Art Directed & Design by Diemaru, 에즈피(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