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거기서 나와

거기서 나와

공유하기

김소중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9.07.25
앨범소개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김소중의 네 번째 싱글

[거기서 나와]

우리의 모든 죄와 허물을 감당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성령 받은 우리는 모든 것을 소유한 자가 되었습니다. 
소망과 평안과 기쁨, 안식과 참 자유를 허락하셨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낙심합니다. 때때로 절망합니다.

본향을 꿈꾸며 이 땅에서 잠시 나그네의 삶을 살아간다지만, 결국 오늘 이 순간에도 이 땅에 발을 디딘 채로 살아가야 하기에 우리는 여전히 치열합니다.

내가 어쩌지 못하는 고통과 고난의 문제를 마주해야 할 때도 있지만, 어쩌면 지금 이 시대에 우리를 가장 쉴 수 없도록 만드는 것은 매 순간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역할을 요구하는 치열한 경쟁 사회, 점점 부요해지지만 더욱 쫓기며 살아가는 시대, 사단은 아주 교묘하게 우리를 매 순간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 앞에 세워두곤 합니다. 죄된 습성은 여전히 안전에 대한 욕구, 인정받고 싶은 욕심, 내 인생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고 싶은 욕망 등으로 스스로를 자꾸 얽매이게 하곤 합니다. 

로마서 6장 16절에는 자신을 종으로 드려 누구에게든지 순종하면 순종한 것에 종이 된다고 표현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우리를 종 삼으려는 세상의 가치관에서 영적으로 반복되고 있는 '출애굽'의 역사 가운데 주님은 말씀하십니다.

"나는 너를 애굽 땅 종 되었던 집에서 인도하여 낸 네 하나님 여호와라"(신 5:6)
"네가 애굽 땅에서 나옴으로부터 나는 네 하나님 여호와니라(호 12:9,13:4)
"너희가 애굽에서 나올 때에 내가 너희와 언약한 말과 나의 영이 계속하여 너희 가운데에 머물러 있나니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지어다(학개 2:5)
"도움을 구하러 애굽으로 내려가는 자들은 화 있을진저 그들은 말을 의지하며 병거의 많음과 마병의 심히 강함을 의지하고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를 앙모하지 아니하며 여호와를 구하지 아니하나니(사 31:1)

네 하나님이 어디 있냐고 되묻는 세상의 거친 질문에 시편 42편의 기자는 스스로에게 담대히 선포합니다.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하는가...?"

[Credits]
Produced by Brave sower (브레이브소어)
Lyrics & Composed by 김소중
Arranged by Brave sower (브레이브소어)
Piano by 이현영
Bass by 심웅보
Drum by 황정관
Loop by 박재범
Chorus by 김소중
Acoustic Guitar by Brave sower (브레이브소어)
Electric Guitar by Brave sower (브레이브소어)
Mixed & Mastered by 이대은
Assistant engineers by 신일영
Photograph by 소중 [루아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