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 Seasonal Story : Summer

A Seasonal Story : Summer

공유하기

이루다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8.06
앨범소개
이루다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A Seasonal Story : Summer'가 공개되었다.

이루다는 지난봄에 발표한 'A Seasonal Story : Spring' 이후 또 한 번 계절성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앨범인 'A Seasonal Story : Summer'를 발표하였다.

각자 다른 개성의 보컬을 가진 '이다'와 '다루'의 톡톡 튀는 매력과 여름에 맞는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는 이번 앨범은 'Catch Ya' 제목의 음원을 담고 있다.

'Catch Ya'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고 싶은 기대와 설레는 마음을 이루다만의 개성 있는 보컬과 귀엽고 통통 튀는 댄스로 표현하였다.

이미 싱글 앨범과 여러 음원 발표로 활동을 시작한 '이다' 외에 아직 싱글 앨범을 준비 중에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하는 '다루'의 새로운 모습도 이번 앨범의 감상 포인트이다.

그동안 유수의 아티스트들과 음악 작업을 하였던 작곡가 'E.JO', 'RYON IM' 참여하여 그 완성도를 더한 'Catch Ya'는 색다른 감성과 다양한 댄스 비트의 리듬으로 사랑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로 가득한 소녀들의 감성을 색깔 있게 담아내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 싱글 'A Seasonal Story : Summer'를 발표한 후 방송 활동을 통하여 팬들에게 첫선을 보일 예정으로. 공식적인 오프라인 무대에서 '이루다'가 어떤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 되어진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 A FLAT ENTERTAINMENT
Executive Supervisor : 윤보라
Music Producer : Paul Yoon , 조경인
Vocal Direct : EJO IM ,Paul Yoon
Composed : EJO IM, Ryan IM
Lyrics : EJO IM, Ryan IM
Arranged : EJO IM, Ryan IM
Computer Programming:EJO IM
Guitar : 이건민
Background vocal:김현아
Record Engineer : So-jeong Lee IM
Digital Edit : 철지니어 IM
Mix : Koonikey
Master : 권남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