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모지리들의 이유 없는 모임 (모이모)

모지리들의 이유 없는 모임 (모이모)

공유하기

헤임달 (Heimdall)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9.08.14
앨범소개
모이면 모이지, 모이모

뜨거운 여름의 한가운데 찾아온 모지리들의 이유 없는 모임

어느새 다시 돌아온 여름, 프로듀서 ‘헤임달’이 새로운 신보를 가지고 찾아왔다.

이번 싱글 [모이모 (모지리들의 이유 없는 모임)]은 힙합하면 매 등장하는 ‘돈’, ‘여자’ 의 텍스트 하나 없이 오로지 친구들과의 소확행으로만 이루어진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낸 트로피컬 힙합 스타일의 곡이다.
렌트카를 빌려 마트에서 장을 보고, 펜션과 빠지에서 생긴 일 등 20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사건들을 디테일하게 풀어내도록 노력했다.
실제로 ‘모이모’는 프로듀서 본인의 고등학교 동창 모임 이름이기도 한데, 여기서 곡의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지리의 이유 없는 모임’ 인, 모이모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회상해 보도록 하자.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Heimdall (김창민)
Composed by Heimdall (김창민)
Arranged by Heimdall (김창민)
Lyrics by L.Kaison, WOOSUK, 하밍구, Demianc, Heimdall
Recording Directed by Heimdall, L.Kaison (엘 카이슨), WOOSUK (우석), Demianc (데미앙)
Mixed & Mastered by Heimdall (김창민), NEWTONS, L.Kaison
MV by Heimdall (김창민)
Artwork by Heimdall (김창민), Background Designed by macrovector / Freepik
A&R / MGMT by Heimdall (김창민)

Thanks to 모이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