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사랑도 으랏차차차

사랑도 으랏차차차

공유하기

DooRi (두리)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19.09.02
앨범소개

해피바이러스 거울공주 두리의 신곡사랑도으랏차차차

‘트롯공주’

‘거울공주’

‘윙크공주’

‘상큼공주’

4차원공주

‘해피바이러스 공주라는 이 모든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는 밝은 에너지 뿜뿜!! 트롯가수두리!

‘트롯계의 샛별! 트롯공주, 거울공주로많은 사랑받고 있는 하나 아니고 두리가 신곡사랑도 으랏차차차를발매했다.

 

신곡사랑도으랏차차차는 두리의 밝은 에너지와 맑고 시원한 목소리로, 힘차게앞으로 나아가자는 뜻을 담고 있으며, 세상살다보면 어렵고 힘든 일들이 많이 일어나지만 함께 힘을 모아헤쳐 나간다면 반드시 이겨내고 승리할 수 있다는 꿈과, 희망의 메세지가 담긴 응원의 노래이다.

 

이 곡의 특징은 단순한 가사, 중독성있는 멜로디, 반복되는 후크,간주부분 태평소까지 누구나 한번 들으면 따라 부를 수 있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에너지와 흥이 넘치는 신나는 곡이다. 

 

트로트계의 아이돌대세 장구의 신 박서진트로트계의신동 최준원이 작곡을 하였으며, ‘박라인엔터테인먼트 박진복대표가 작사에 참여하여 더욱더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한편 작사에 참여한 박진복대표는 미스트롯에서두리공주라는 컨셉으로 마스터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으로 주며해피바이러스 두리공주라는 수식어가 붙은 두리를 방송에서 본 순간사랑도 으랏차차차는 두리 노래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가수와 노래컨셉이 딱 맞아 떨어지며 찰떡 궁합 일 것이라고 생각하였는데, 진짜 두리와 작업을 하게 되고 녹음이끝난 후 본인이 생각한 이상으로 두리와 너무나 잘 어울려 놀랐다며 이 노래는 두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과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든 대중들에게 큰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만큼 곡의 완성도가 좋았다고 한다.

 

‘트롯계의 샛별, 거울공주 두리는 앞으로의 솔로 활동과 3인조 유닛으로 활동하고 있는 트로트 걸그룹비너스의 활동까지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고 열심히 노력하고 웃음 잃지 않는 좋은 모습 계속해서 보여 드리는두리가 되겠다고 하였으며, 이번에 발매된사랑도 으랏차차차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말했다.

  

크레딧

 

Lyrics by 박진복

Composed by 최준원, 박서진

Arranged by 최준원

Vocal Directed 최준원

Chorus by 김현아, 박서진, 임영웅

Piano & String by 전효정, 최준원

Guitar by 최준원

태평소 박지은

synthesizer 최준원

recording studio 디프라인녹음실 by 최준원

mixing J studio by 정문원

Assist engineer 백인우, 김준수

Mastered by 사운드맥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