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elationship

Relationship

공유하기

오왼 (Owen)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9.09.07
앨범소개
Credit

1. Buddy (feat. pH-1) (prod. moocean)
Produced by moocean
Lyrics by Owen Ovadoz, pH-1
Guitar, Bass by moocean
Mixed by Shahgoon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2. Yung Love (feat. Tommy Strate) (prod. Tommy Strate, Santa Paine)
Produced by Tommy Strate, Santa Paine
Lyrics by Owen Ovadoz, Tommy Strate
Arranged by Tommy Strate, Santa Paine
Mixed and Mastered by Santa Paine

Artwork by 김희준

Info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가 더블 싱글앨범 [Relationship]을 공개했다. 

꾸준한 작업량 끝에 [P.O.E.M. Ⅱ] 이후 발표하는 본인의 생각과 철학이 담긴 앨범으로, 이번 앨범 [Relationship]은 친구나 연인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텅 빈 마음속의 공허함을 표현하였다. 

더블 싱글 중 타이틀 곡인 'Buddy (feat. pH-1)'는 친구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해석한 곡으로써 리듬감 있고 독특한 플로우를 구사하는 하이어뮤직의 ph-1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오랜만에 호흡을 맞췄다. 또한, moocean의 프로듀싱을 통해 밝은 분위기에 편안한 바이브를 주는 동시에, 가사에선 공허함을 표현하여 패러독스적인 면을 잘 보여주는 곡이다. 
  
2번 트랙 'Yung Love (feat. Tommy Strate)'는 연인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해석한 곡으로, 트렌디하며 몽환적인 느낌을 담기 위해 프로듀싱엔 Santa Paine이 참여하였으며, Tommy Strate 또한 프로듀싱에 참여해 오왼 오바도즈의 세계를 표현하는 데 힘을 보태는 동시에 피쳐링까지 참여하여 힙합스러운 색을 담는 동시에 음악적인 능력을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이번 앨범 커버는 음원에 맞춰 미학적으로 역설을 풀어내어 오왼 오바도즈의 이번 앨범에 관한 고찰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