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ourage (Deluxe Edition)

Courage (Deluxe Edition)

공유하기

Celine Dion

앨범유형
정규앨범 , 팝 / POP
발매일
2019.11.15
앨범소개
전세계 2억 5천만장의 앨범 판매고 기록! 그래미 어워즈 5관왕! 아카데미 어워즈 2관왕!
My Heart Will Go On”, “The Power of Love” 팝 음악의 가장 역사적인 목소리!

이름만으로도 빛나는 이 시대 최고의 디바!
셀린 디온의 6년만의 새 영어 앨범이자, 그녀의 열 두번째 정규 앨범 [Courage]

파워풀한 보컬과 차분히 음미할 수 있는 목소리를 오가며 놀라운 표현력을 뿜어 내온 셀린 디온은 지금 이 시대 현역 디바들 중 가장 존경 받는 인물이라 말할 수 있을 것이다. 35년 이상의 경력 동안 전세계 2억 5천 매 이상의 누적판매기록, 다섯 번의 그래미, 그리고 아카데미 수상을 비롯 일일이 손꼽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현 시대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로서의 지위를 입증해갔다. 
여린 체구에서 나오는 강렬한 음성은 확실히 목소리 자체만으로도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보이지 않는 힘을 선사해오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그녀의 열 두번째 정규 앨범 [Courage]는, 사랑과 상실, 시련과 고난 등의 역경과 마주한 셀린 디온이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용기(Courage)'를 주변 사람들을 통해 얻었고, 음악을 통해 표현된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비트가 강한 EDM부터 유려한 발라드, 그리고 복고풍 R&B 소울까지 셀린 디온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시아(Sia),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 샘 스미스(Sam Smith), 요르겐 엘로프손 (Jorgen Elofsson) 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아 (Sia)가 작곡에 참여하며, 가장 화려하고 현대적인 사운드에 셀린 디온만의 보컬이 더해진 “Baby”, 
샘 스미스 (Sam Smith)가 작곡에 참여한 눈물 어린 발라드가 인상적인 “For The Lover That I Lost”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피아노 사운드와 그녀의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마치 듣는 이를 다독거리며 기운과 용기를 북돋아 주는 곡 "Courage"
포함하여, 그녀 특유의 긍정적인 메시지들로 가득 담겨있는 총 20곡이 수록된 Deluxe 버전 앨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