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ired

Tired

공유하기

니브 (NIve)

앨범유형
싱글/EP , 팝 / POP
발매일
2019.09.26
앨범소개
'Nive' [Tired]
 
최근 국내에서 샘김, 폴킴, 첸과의 친분을 알리며 프로듀서겸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NIve(니브)가 지난 6월에 발매한 Liberated에 이은 또 하나의 힐링 메시지를 선사한다.
 
‘Tired’는 ‘지침’에 대한 고백이다. 그의 이전 발매 곡인 ‘Who I Am’, ‘Liberated’가 스스로를 믿고 사랑하자는 메시지였다면 ‘Tired’는 때로는 힘든 상황에 처하고 피곤할 수 있음을 받아들이고 이 또한 괜찮다는 공감의 메시지이다.
 
‘Tired’는 NIve(니브)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곡으로 편안한 기타 사운드와 현 그리고 신디사이저의 조화가 따뜻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드러낸다.
 
누구나 세상을 살아가며 느끼게 되는 감정인 ‘피곤함’을 겉으로 드러내지 못 하고 괜찮은 척 감추고 지내는 것을 미덕으로 생각하는 바쁜 우리의 삶 속에서, 지치고 힘든 자신의 상태와 감정을 드러내는 행위가 진정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사랑하는 방법임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NIve(니브)의 ‘Tired’ 작업에는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의 “R.I.P SCREW”를 프로듀싱한 블레어 테일러(Blair Taylor)”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힘을 보탰고, EXO ‘첸백시’의 ‘Hey MAMA’, 태민(TAEMIN)의 ‘LOVE’ 등 수많은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153/줌바스 뮤직그룹 소속 프로듀서인 엠레이(MRey)가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Music Credit]
Lyrics by Jisoo Park(153/Joombas)
Composed by Jisoo Park(153/Joombas), Blair Taylor
Arranged by Jisoo Park(153/Joombas), Blair Taylor, MRey(153/Joombas)

Piano by Jisoo Park
Chorus by Jisoo Park
Guitar by Jisoo Park
Drum by Jisoo Park
Bass by Jisoo Park
String by Jisoo Park
Synth by Jisoo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