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서울시 여러분 PART 3

서울시 여러분 PART 3

공유하기

9와 숫자들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9.10.01
앨범소개
9와 숫자들, [[[ 서울시 여러분 ]]] Part 3
 
지금, 여기, 여러분!
 
인구 천만, 대한민국의 축소판이라 할 수 있는 서울을 가상의 공간으로 재설정하여 그곳에 사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음악, 글, 공연으로 풀어낸다.
 
9와 숫자들의 정규 4집 앨범이 될 [[[ 서울시 여러분 ]]] 발매에 앞서 두 곡씩 세 차례에 걸쳐 미니 앨범 [[[ 서울시 여러분 ]]] Part 1 / 2 / 3 를 발표함으로써 총 여섯 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미니 앨범 발표에 맞춰 수록곡의 비하인드스토리가 담긴 '초단편소설'을 [[[ 서울시 여러분 ]]]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9andthenumbers )를 통해 연재 중이며, 미니 앨범 발표 후에는 콘서트를 진행한다.
 
또한 노래와 소설의 배경이 되는 지역의 이색 공간에서 '9석9석 찾아가는 미니콘서트'를 시리즈로 진행하는 등 2019년 9와 숫자들은 [[[ 서울시 여러분 ]]] 프로젝트를 통해 다채롭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서울시 여러분 ]]] Part 3
(부제 : 고된 청춘의 수레바퀴)
 
그녀의 아침
가뜩이나 바쁘고 피곤한 아침 출근길. 긴 머리와 화장, 높은 구두는 피로를 더하지만 직장 분위기상 A 씨는 변화를 시도할 수 없다. 어느날 엘리베이터에서 불쾌한 시선을 느낀 A 씨는 중대한 결심을 하게 되고 변화를 위한 작은 파장은 시작된다. 
 
I.DUB.U
DUB : (영화 등을 다른 언어 등으로) 재녹음하다
공감과 연대를 의미하는 신조어 DUB을 테마로 하여 9와 숫자들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스팝. 곡명은 몇 해 전 선정 당시 찬반논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된 서울시의 브랜드를 패러디했으며, 앨범 [[[ 서울시 여러분 ]]] 전체를 대변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기도 하다.
 
수록곡의 배경 스토리가 담긴 초단편소설은 [[[ 서울시 여러분 ]]]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9andthenumbers )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크레딧*

그녀의 아침
작사/작곡 : 송재경
편곡 : 9와 숫자들, 김진아
Vocal & Chorus: 송재경
Electric Guitar: 유정목 
Bass Guitar: 이용
Drums: 유병덕
Piano, Synthesizer: 김진아
Recorded at  몰스튜디오(Drums), 더블유 스튜디오 (Electric Guitar, Acoustic Guitar, Bass, Keyboard), 꼬마곰 스튜디오 (Vocal, Chorus)

I.DUB.U
작사/작곡 : 송재경
편곡 : 9와 숫자들, 김진아
All except Keyboards(Performed by 김진아) programmed and performed by 송재경 at 꼬마곰 스튜디오

Mixed, Mastered by 박병준 @빙고 파크 studio.
Design by 이재민
Executive Producer 오름 엔터테인먼트
Distribution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