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ODE#03 SET ME FREE

CODE#03 SET ME FREE

공유하기

레이디스 코드 (LADIES' CODE)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10.10
앨범소개
레이디스 코드, 오리지널 세계관 “CODE 시리즈” 귀환!!
6년 만의 후속작, 미니 앨범 [CODE#03 SET ME FREE] 공개

레이디스 코드가 미니 앨범 [CODE#03 SET ME FREE]를 공개한다.

화려한 데뷔와 함께 고혹적인 무드를 선보인 [CODE#01 나쁜여자], 톡톡 튀는 매력과 음악성을 인정받은 [CODE#02 PRETTY PRETTY]에 이어 6년 만에 공개되는 오리지널 세계관의 후속작 [CODE#03 SET ME FREE]는 완전한 자유와 해방감 속에서 찾아낸 새로운 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미니 앨범은 타이틀곡 ‘SET ME FREE’와 선공개 곡 'FEEDBACK (너의 대답은)'을 포함해 총 5곡으로 구성되었으며,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에게 선물하는 팬 송 ‘NEVER ENDING STORY’를 수록해 더욱 뜻깊은 앨범이기도 하다.

레이디스 코드만의 Groovy 한 바이브와 가창력, 몽환적인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담긴 [CODE#03 SET ME FREE]는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원택, 탁, 애런, 페이퍼플래닛이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쟈니브로스의 이기석 감독이 ‘FEEDBACK (너의 대답은)’에 이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아 NEWTRO-FUNK 컨셉의 음악과 영상미를 완성시켰다.

또한, CODE 시리즈의 귀환을 알린 레이디스 코드는 "여자들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드라마틱 한 연출과 퍼포먼스가 더해진 'SET ME FREE'의 무대를 준비해 대중들의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SET ME FREE
Composed by 원택(1Take), 탁(TAK)
Lyrics by 원택(1Take), 탁(TAK)
Arranged by 원택(1Take), 탁(TAK)
[SET ME FREE]는 레이디스 코드만의 Groovy 한 바이브와 EDM 편곡이 만나 완성된 NEWTRO-FUNK 시리즈의 2번째 타이틀곡으로, 진부한 일상에서 벗어나 맞이하게 된 완전한 자유와 해방감, 그 안에서 찾게 된 새로운 꿈에 대한 이야기를 가사로 담고 있다. 인트로의 Funk-Guitar 리프, 벌스의 Trap 비트, 훅의 Synth 드랍으로 전환되는 곡의 구성은 긴장감과 해방감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의 가창력과 안무가 더해져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퍼포먼스를 연출해 냈다.

NEW DAY
Composed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원택(1Take), 탁(TAK)
Lyrics by 원택(1Take), 애런(ARRAN)
Arranged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원택(1Take), 탁(TAK)
[NEW DAY]는 소소한 하루에 비친 새로운 희망을 담은 POP-DANCE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선택이 주는 삶의 변화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차분한 인트로와 간결한 플럭 사운드는 Chorus의 Bass-Line과 대비되며,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리듬은 넓은 도로를 달리는 드라이브 뮤직을 연상시킨다.

NEVER ENDING STORY
Composed by 원택(1Take), 탁(TAK)
Lyrics by 원택(1Take), 탁(TAK)
Arranged by 원택(1Take), 탁(TAK)
[NEVER ENDING STORY]는 레이디스 코드의 시작과 현재를 함께 해준 팬들과의 추억을 이야기한 첫 팬 송으로, 80년대 Digital Keys 사운드와 R&B 리듬이 만나 한 편의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발라드곡이다. 또한, NEVER ENDING STORY라는 곡명처럼 앞으로도 오랜 시간 함께 하길 기도하는 마음을 담고 있으며, 새롭게 써 내려갈 이야기들에 대한 설렘으로 가득하다.

JASMINE
Composed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Lyrics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Arranged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탁(TAK)
[JASMINE]은 사랑에 대한 갈망을 뜻하는 꽃말처럼 애절함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애슐리의 SOLO PROJECT ‘HERE WE ARE’에서 선보였던 트로피컬 댄스 장르를 레이디스 코드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주니의 보이스를 시작으로 애슐리의 리드로 고조되는 HOOK의 변화가 매력적이며, 반전되는 REGGAETON 리듬은 소정의 가창력과 만나 피날레의 화려함을 가득 채운다.

FEEDBACK (너의 대답은)
Composed by 원택(1Take), 탁(TAK)
Lyrics by 원택(1Take), 탁(TAK)
Arranged by 원택(1Take), 탁(TAK)
[FEEDBACK]은 NEWTRO-FUNK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레이디스 코드 완전체 컴백의 선공개 곡으로, Intro부터 존재감을 과시하는 Bass-Line과 Guitar-Riff가 귀를 자극하며, 사랑을 대하는 당당하고 재치 넘치는 가사와 애슐리, 소정, 주니가 만들어내는 어택 감 넘치는 보이스가 인상적 곡이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종명 박세진
A&R DIRECTOR 주창욱
A&R 허우현
MEDIA CONTENTS DIRECTOR 김수진
MEDIA CONTENTS 유지연
RECORDING ENGINEER 원택(1Take) @NEWTYPE PRODUCTION
MIXING ENGINEER 김석민 @MAPPS STUDIO / 탁(TAK) @NEWTYPE PRODUCTION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MANAGEMENT DIRECTOR of MUSIC 윤인로 이근묵
MANAGEMENT 정민철 유지원 주형석

MANAGEMENT DIRECTOR of ACTORS 김진수
MANAGEMENT 변석구 오지매 박범조 최요섭

CHIEF COMMUNICATION OFFICER 남안우
COMMUNICATION 박보라 박소연 김선경 김도윤 하정윤 김나연
ADVERTISING DIRECTOR 오지호

STRATEGY PLANNING 윤도연 강희애 강세라
ARTIST DEVELOPMENT 정지윤 이화원 이지혜
ADMINISTRATION 노연진 장혜경

ART WORK & DESIGN 레이어(lllayer)
PHOTOGRAPHER 류수 @MAREL FILM
MUSIC VIDEO 이기석 @ZANYBROS
CHOREOGRAPHY 곽귀훈 주수은 @FREEMIND
STYLING DIRECTOR 김정심
STYLE ASST 김선영 박현정
HAIR DIRECTOR 민규 @순수
MAKE UP DIRECTOR 신경미 @순수
MAKE UP ASST 엄지 @순수
PRINT Yein Art

HOLDING COMPANY LEVITE U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