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별처럼 (Like a Star)

별처럼 (Like a Star)

공유하기

윤은기 (YUN EUN GI)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9.10.22
앨범소개
4인조 하이틴 그룹 하이큐티의 멤버인 윤은기의 첫 솔로 앨범이 발매 되었다.

12살 때 아역 배우로 데뷔 영화, 드라마 광고등 다양한 활동으로 이름을 알린 윤은기양은 2018년 하이큐티에 합류하여 가수로서의 활동을 시작하였다.

그 동안 신곡과 솔로곡 앨범 작업으로 바쁜 시간을 보낸 하이큐티에서 첫 스타트를 끊은 윤은기양의 솔로곡은 부드럽고 맑은 목소리로 감성을 극대화시키며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곡이다.

하이큐티 소속사인 스페이스 뮤직의 대표이자 DJ버디로도 유명한 윤지원 대표와 작곡가 쥬디의 작곡과 편곡으로 첫 작업부터 윤은기양을 염두에 두고 쓴 곡이라는 별처럼은 1절은 맑은 목소리를 강조하기 위해 악기를 최소화하여 순수 보컬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절로 넘어가며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 그리고 윤은기의 보컬이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노래에 풍성함을 더하게 편곡하였다.

후반 Bridge에 일렉기타의 다이내믹이 극대화 되고 Outro대신 Verse1을 반복 하면서 곡은 마무리 된다.

10월중 발매 예정인 별처럼은 노래처럼 예쁜 영상을 가득 담아낸 뮤직 비디오와 함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그룹 활동에서의 발랄한 모습과는 다른 모습으로 찾아 올 윤은기 양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며 늘 노력하며 새롭게 도전하는 하이큐티의 신곡과 뒤이어 발표할 차기 멤버의 새로운 솔로곡 등 하이큐티의 활동이 기다려지는 풍성한 10월이 될 것 같다.

01 별처럼 (Like a Star)
1) 작사자 : 쥬디
2) 작곡자 : 쥬디
3) 편곡자 : 쥬디
4) 실연자 : 보컬 : 윤은기, 기타 : 홍성현, 코러스 늘해랑

02 별처럼 (Like a Star) (Inst.)
1) 작곡자 : 쥬디
2) 편곡자 : 쥬디
3) 실연자 : 기타 : 홍성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