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안녕, 가을

안녕, 가을

공유하기

오정민

앨범유형
싱글/EP , 국악 / 가요
발매일
2019.11.25
앨범소개
계절이 익어간다는 건 나의 계절에 당신을 묻혀가는 일,

악보에 선율을 써내려 간다는 건 나의 구절에 당신을 부르는 일,

너의 풍경 속에서 나를 성장하게 한 모든 것.
생의 단 한번뿐인 영원한 계절,
천천히 사랑하겠다.
글: 오정민

가을 끝자락, 오정민의 앨범이 가을에게 아쉬운 안녕을 보낸다.
지난 2018년 가을, [BE THERE]앨범으로 감성 해금 아티스트로 주목 받은 오정민이 [안녕, 가을]로 돌아왔다. 이번 오정민 [안녕, 가을]의 타이틀 곡인 'Flat Shoes'는 편한 신발을 신고 사뿐이 여행을 떠나보자 라는 느낌이 담겼으며 가을의 끝자락의 아쉬움을 달래는 경쾌한 곡이다.
오정민의 [안녕, 가을]을 프로듀싱한 김시은 작곡가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의 다수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젊은 신예 음악인이다. 해금이 가진 연주 특색은 살리고 가을에 어울리는 재즈풍의 편곡을 가미해 오정민의 색깔과 결합시켰으며, 다양한 악기들의 조합으로 신선한 감성을 표현했다.
해금 연주가 오정민은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개인 활동을 물론, 새 유닛 '오정민과 달'이란 팀으로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Album Review
01. 너의 계절에 나를 다정하게 바라봐주길 (Intro)
Composed by 김시은, 디제아(D-JR)
Arranged by 디제아(D-JR)
타이틀 곡인 Flat Shoes와 이어지는 짧은 인트로 곡. 잔잔한 해금 선율로 앨범의 시작을 알린다.

02. Flat Shoes (Title)
Composed by 김시은
Arranged by 김시은
편안하고도 설레는 기분 좋은 연말을 준비하는 느낌을 가진 곡이다. 해금 선율의 경쾌한 움직임이 특징이며, 속도감 있는 템포와 2박 계열의 리듬으로 따뜻하고 밝은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Flat Shoes 처럼 편한 신발을 신고 여행을 떠나보는 상상을 하면 어떨까.

03. 수채화 (Painting)
Composed by 김시은
Arranged by 김시은
숲 속을 여유롭게 산책하는 듯한 이 곡은 해금의 음색을 살린 정적인 멜로디와 빠르지 않은 템포, 부드러운 톤의 반주로 햇살이 비치는 나른한 오후의 포근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한 폭의 가을을 담은 수채화 한 장이 떠오르는 오정민의 해금소리를 감상해보자.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재림 a.k.a 디제아 @ StarCake ENT
Producer: StarCake ENT Music Production
Planning Director: 진정민 @ StarCake ENT Planning Team
Administration @ Accounts: 이지안 @ StarCake ENT Administration Team

Co-Produced by 김시은
Music Directed by 디제아(D-JR), 김시은
음악제작지원: 박소율 @ StarCake ENT Music Production
Recording Studio at 케이크 오브 뮤직 (Cake of Music)
Edit by 이 현 @ 케이크 오브 뮤직 (Cake of Music)
Mixing and Mastering: 이 현 @ 케이크 오브 뮤직 (Cake of Music)
Piano: 김시은, 디제아(D-JR)
Acoustic Guitar: 이동찬
Bass Guitar: 김지민

Art Designed by 이예진
Artist Management by 스타케이크 이엔티 (StarCake ENT)
Partial Sponsorship by 경기문화재단 (www.ggcf.kr)
Special Thanks to SOHUN
Represented by StarCake ENT (www.facebook.com/starcake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