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hilling

Chilling

공유하기

CPU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9.11.29
앨범소개
■ Description

힙합 듀오 ‘RXG’의 세 번째 싱글 ‘Chilling

 

힙합 기반의 확고한 정체성과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주는 남성 듀오 ‘RXG’의 새 싱글 [Chilling]이발매되었다. [Chilling]은 지난 7월에 발매된 싱글‘Sadd’ 이후, 4개월만에 발매되는 신작으로, 초겨울 추운 날씨와 잘 어울리는 사랑이야기를 차분한 무드로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You Dont’와 ‘Break, 2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You Dont’는 연애라는 긴 여정 중에서 함께한다는것에 대한 의미가 무뎌진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다. 연애 초기의 심정으로 돌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더욱 온전한 관계를 이루어가는 내용을 담았으며, 곡의 내용과 맞게 칠한 느낌의 코드와 808 베이스가 어우러져 무게감과 섹시함을 더한 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인 ‘Break’는 제목 그대로 ‘Break, 쉼’이다. 쉬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인 분위기와 멜로디로 풀어낸 힙합곡으로, 타인과의관계 속에서 마음의 휴식이 간절했던 한 사람의 심경을 노래했다. 다양한 효과음을 통해 듣는이로 하여금감정에 이입될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편안한 사운드로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는곡이다.

  

Credit

 

Produced byRXG

Composed& Arranged by RXG

Lyrics by RXG

Mixed by RXG

Mastered byRXG

 

ⓒⓟ DJKOREA RECORDS Co, Ltd. All RightsReserved.

 

Released : 2019.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