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ELL

TELL

공유하기

이준영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9.11.28
앨범소개
이준영(LEE JUNYOUNG)
1ST SINGLE [TELL] 28일 정오 선공개!!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이 첫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1월 28일 정오 선공개 곡 ’TELL’를 발표한다.

여러 작품의 주연을 맡으며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해왔던 이준영은 오는 12월 5일 국내 첫 솔로 싱글 앨범 ’GALLERY’를 발매하기에 앞서 오는 11월 28일 정오 선공개 곡 ’TELL’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준영의 싱글 ’TELL’은 작곡가 Unkwn code와 함께 이준영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하며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TELL’은 좋아하는 이성에게 확실하게 표현하지 못하고 혼자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감각적인 가사로 표현했으며 관심 있는 이성과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을 담고 있다. 또한, ’TELL’은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방도 자신과 같은 마음이길 바라는 마음을 솔직한 말투로 표현한 반복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어우러져 이준영의 감성적이면서도 섬세한 보컬과 반전 있는 담백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준영은 선공개 곡 ’TELL’을 포함한 첫 싱글 앨범 ‘GALLERY’를 오는 12월 5일 발매할 예정이며 ‘TELL’뿐만 아니라 가수로서 모습을 선보일 이준영의 싱그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은 물론,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자작곡이 더 수록되어 완성도 높인 앨범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가수 이준영으로서의 또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선보일지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Credits]
작사: 이준영, Unkwn code
작곡: 이준영, Unkwn code
편곡: Unkwn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