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동방현주의 클래식- 소풍 Classic

동방현주의 클래식- 소풍 Classic

공유하기

동방현주

앨범유형
정규앨범 , 가곡 / 클래식
발매일
2019.12.04
앨범소개
“사명”의 오리지널 싱어 동방현주의 5번째 음반은 클래식이다. 
중앙대학교 음악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동방현주는 IMF 외환위기로 인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의 유학생활을 접은 이후, CCM 가수로서 활동하고 있다.
2017년 10월 15일 KBS홀에서 첫 단독 빅콘서트를 개최하며, 그동안 발표했던 CCM 곡들과 함께, 클래식 성가곡들도 함께 선보였다.
첫 단독 콘서트를 계기로 전공을 살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한국가곡 6과 대표적인 이탈리아 아리아 “O mio babbino caro” 사랑의 노래로서 축가로 많이 불려지고 있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포함,
총 7곡의 노래를 담아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클래식 음반은 클래식 피아노 전공자이며 청소년선교단체 다윗세대 대표인 김윤기목사의 피아노 반주만으로 담백하고 꾸밈없이 단아하게 담아내었다.
싱글음원으로 한 곡씩 발표되고 있는 4번째 음반의 제목처럼 이번 클래식 정규음반의 제목도 “소풍”이다.
삶의 모든 자리마다, 역사를 지나 살아온 이들의 자리마다, 쉽지 않은 인생길.
사랑, 미움, 헤어짐, 그리움, 그리고 살아감....
이 모두를 마치 “소풍”을 다녀오듯 표현한 가사들을 음미하며, 그 삶의 걸음을 좀 더 깊이, 즐겁게 의미있게 살아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노래하였다.  

크리스쳔으로 살며.. 거룩한 부담감을 가지며 노래하며 사는 아티스트 동방현주.
크고 작은 풍랑, 광야, 사막, 끝나지 않을 것 같은 터널과 같은 삶의 시간과 자리들을 하나님께서는 설렘으로 지나가는 “소풍” 이라 하심을 받아 들고 오늘도 노래한다.

[ CCM 가수 동방현주 ]
성악을 전공한 동방현주는 2004년 동방현주 1집 “주님은..”을 출시하며 데뷔하여, 대표곡 “사명”을 통해 알려지며 교회, 음악회, 해외 선교지, 여러 방송매체를 통한 활발한 사역활동을 하고 있다. 
2장의 정규앨범과 시편 프로젝트 음반1장, 중국어 선교음반 1장, 싱글앨범 1장을 발매하였다. 
주로 삶의 이야기들을 찬양으로 담아내어, 일상 속에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그렇게 인격적으로 만난 하나님과 동행하는 이야기를 노래에 담아, 
믿는 이들에게는 위로의 메시지, 믿지 않는 이들에게는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2017년 KBS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으며, 
현재 CBS 기독교 방송에서 올포원 찬양인도와 고정패널로 활동하고 있다. 
2019년 “예수사랑가”를 포함한 두 번째 싱글음반과 함께 클래식 음반을 출시한다.

[ Credit ]
Executive Producer 동방현주
Producer 김진오 동방현주
Vocal 동방현주
Piano 김윤기
Recorded & Mixed by 김진오
Recorded Studio by 9month_studio
Mastered by 임강우 Soundless_studio
Photo & Designed by MEK Photography 

7.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Original Title: SERENADE TO SPRING
Original Writer: Lovland, Rolf U.
Original Publisher: PolyGram Publishing Norway
Sub Publisher: Universal Music Publihsing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