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그대의

그대의

공유하기

킨타나 (kintana)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9.12.01
앨범소개

싱어송라이터 '킨타나(KINTANA)'의 파격적인변신!

EDM 여신으로 돌아오다.

4번째 싱글 [그대의(YOUR)] 발매!!

 

‘킨타나’는 2016 '봄이 오면'으로 데뷔 후, '밤 속삭임', '별이되어줘'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고 활동해왔다. 새로운 싱글 [그대의] 2018 3 '별이 되어줘' 이후약 1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EDM 장르 중 하나인 '트로피칼 하우스(Tropical House)'로 제작되었다. 지치는 일상에 누구나즐겁고 신나게 들을 수 있는 청량감 가득한 곡이다.

 

‘킨타나’의 새로운 싱글 [그대의]는 사랑하는 '그대'에게 보내는 따뜻한 고백으로 가득 찬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후렴에 "그대의옷 향기만으로 마음이 따뜻해지고 그대가 나의 볼 만질 때면 소녀가 된 것 같다"라는 표현이저절로 눈앞에 그려진다. 이번 신곡 '그대의' 프로듀싱은 ‘킨타나’, GATO, 그리고 EDM 프로듀서 ‘SUW. 이렇게 세 명이 팀을 이뤄 작사, 작곡, 편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킨타나’는 "그동안 들려드렸었던 곡들과는 다르게 EDM에 도전하면서 처음에는 두려움도 많았지만, 곧 저와 잘 어울린다는사실을 깨달았고, 지금은 EDM 작업이 너무 재미있어요. 이번 신곡 [그대의]는오랜 기간 동안 저와 함께한 모든 아티스트분들과 소속사 식구들 모두가 아주 공들여온 곡입니다. 그래서더 애착이 가고 자부심도 있고 자신감도 생겼어요. 여러분들이 이 곡을 들었을 때 그저 즐겁고 행복해졌으면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킨타나’는 이번에 EDM 장르로 전환하면서새롭게 디제잉(DJing)에도 도전하고 있어 노래와 디제잉을 둘 다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그동안의 모습과는 다른 행보에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