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omething Wrong

Something Wrong

공유하기

CRISPY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9.12.30
앨범소개
“CRISPY - Something Wrong “

2019년 5월 더블 싱글 [Fly]와 [You are] 로 데뷔 이후 꾸준한 행보를 이어온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음색의 CRISPY. 그가 약 7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 [Something Wrong]으로 돌아왔다.

첫 싱글 발매 이후 CRISPY는 청하,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등 다수의 히트곡을 쓴 팀 ‘오레오’의 작곡가 C-no(씨노)의 서포트를 받아 곡 작업에 열중해왔다. 특히 이번 연도 초부터 대중음악 작곡가로 활발히 활동하며 음악적 역량을 쌓아 왔으며, 올겨울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 앨범 [Something Wrong]을 통해 더욱 성숙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준다. 

CRISPY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omething Wrong]은 헤어진 연인에게 받은 상처로 인한 고통과 슬픔으로 스스로 괴로워하지만 아직 ‘그녀’를 그리워하고 있는, 혹은 ‘그녀’와 헤어진 이 상황이 무언가 잘못된 것 같아 후회하고 절망하는 순간의 감정을 진솔하게 담아낸 곡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별의 간절한 상황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CRISPY가 평소 패셔너블한 감각으로 직접 앨범 재킷 스타일링에 참여하였고, 2018년 11월에 EP 앨범 [Journey]로 데뷔한 신예 R&B 아티스트 Muhpy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CRISPY와 Muhpy가 속해 있는 VISIA Call 크루의 멤버들이 참여하여 함께 제작한 결과물이다. VISIA Call은 패션, 음악,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있는 아티스트 크루로, 2020년 더욱 감각적이고 활발한 행보를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Credit
Lyrics by Crispy
Composed by Crispy, Muhpy
Produced by Muhpy
Guitar by Mood, 범도사
Chorus by Crsipy
Recording Engineer by Crispy, Wing kim
Recording studio by @Wingz label studio
Mixed by 강인택, Crispy
Mastered by 권남우 @821sound
Art Direction&Photography by Chaewon Kang

M/V
Flim by Kang byung chan
Cast by Seo jae young, Lee ye jun
Hair&Make up by Hong yun gyung

Special thanks to VISIA Call, 274 studio, Capet Mang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