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가끔은

가끔은

공유하기

정효빈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0.01.06
앨범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곡 “가끔은”으로 돌아온 정효빈입니다.
가수로서 여러분 앞에 나선다는 것이 정말 부끄러울 정도로 부족하다고 느낄 때도 많고, 아직은 실감이 잘 나지 않을 때도 있는데, 어느덧 벌써 세 번째 곡을 발매하게 되었네요.
처음 데뷔 싱글을 발매했을 때부터 꾸준히 말씀 드려왔지만 가수로서 저의 목표는 제 음악을 사랑해주시고, 또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는 아티스트가 되자.’ 또한 ‘[함께] 울고 웃을 수 있고, 때로는 작은 위로가 될 수 있는, 그런 아티스트가 되자.’가 저의 목표이자 꿈이었어요.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가고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네요.
스무 살, 처음으로 가수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고, 처음으로 앨범을 발매하고, 처음으로 제 목소리를 정말 많은 분들께 넘치는 사랑을 받아보고, 너무나도 소중한 내 편들이 생기고 나서는 왠지 모를 책임감도 생기고, 욕심도 생기면서 너무나 많은 생각이 들었던 한 해였던 것 같아요.
수많은 생각 중 제가 얻은 결론은,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절대 실망시키지 않고 늘 고민하고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며, 무엇보다 사랑을 받았을 때, 그보다 더 내어 줄 수 있는 사람이 돼야겠다 라는 답을 얻었어요.
앞으로도 항상 같은 자리에서 겸손한 자세로 끝없이 노력하며 여러분들 곁에 있겠습니다!
새해에는 모두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빈츠! 늘 넘치는 사랑 주시고, 항상 믿고 응원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Credits]
Lyrics by 한밤(midnight), 심현보, 정효빈
Composed by 한밤(midnight)
Arranged by 김현수
Piano by 최수지
Guitar by 정재필
Bass by 김현수
Drum by 김현수
Strings by 한성은
Mixed by 조준성 @ W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