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VER

OVER

공유하기

PREP

앨범유형
싱글/EP , 팝 / POP
발매일
2020.01.21
앨범소개
"꿈 같은 해변 분위기" - PAPER
“러블리한 신스로 넘쳐나는 재즈 R&B곡" - 빌보드
일렉트로닉, R&B, 펑크, 그리고 재즈까지 녹여내며 세련된 시티팝을 선사하는 프렙의 디지털 싱글 ‘OVER’를 발매한다.
특별히 2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이별의 기로에 서 있는 서로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 감정선 또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있다.

베이스로 가득찬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Over’는 ‘스틸리 댄(Steely Dan)’과 ‘레어 실크(Rare Silk)’의 곡들로부터 영향을 받았으며, 체인스모커, 혼네와의 협업으로 친숙한 노르웨이의 싱어송라이터 ‘Anna of the North’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리드 싱어 톰 헤브록은 "단지 몇 마디만 소화하는 백 보컬이 될 수도 있었지만 그녀가 지금 거의 모든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녀의 목소리는 너무나 매혹적이다. 심지어 숨소리도, 구석에서 들리는 작은 소리들도 바로 그녀 자체다." 라며 그녀에게 이번 작업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잘못된 사랑에 대처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기분을, ‘Don’t tell me if it’s over’와 같은 후렴구는 귓가에 맴도는 경험을 선사하며 긴 여운을 남긴다.

2번 트랙 ‘Love Breaks Down’은 신디사이저가 부각된 멜로디라인과 톰 헤브록의 가창력이 군더더기 없이 조화를 이루며 명백히 프렙다운 신스팝을 선사한다. 곡을 가득 채운 신디사이저 사운드에서 꿈을 꾸듯 마치 힘을 쫙 빼고 어딘가 부유하는 듯한 느낌이 넘쳐나지만, 그 뒤에는 사랑이 무너질것만 같아 방황하고 있는 자신에게 도움이 절실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OVER
Written by Tom Havelock(톰 헤브록), Daniel Radclyffe(댄 래드클리프), Guillaume Jambel(기욤 잠벨), Llywelyn Ap Myrddin(르웰른 압 밀딘)
Produced by PREP
Vocal: Tom Havelock(톰 헤브록)
Guitar: Daniel Radclyffe(댄 래드클리프)
Key: Llywelyn Ap Myrddin(르웰른 압 밀딘)
Drum: Guillaume Jambel(기욤 잠벨)

Label A&R JT Shon, 김순태
PR by Private Cur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