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ollin'

Rollin'

공유하기

한다희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01.30
앨범소개
신인가수 한다희 1월 30일 7th 싱글 [Rollin’] 으로 컴백

가수 한다희가 오는 1월 30일 일곱번째 싱글앨범 [Rollin’]을 가지고 컴백한다.

2015년에 디지털 싱글 어부바로 데뷔해 ’두근 두근’, ‘어쩌면 좋아’, ‘솜사탕’, ‘secret diary’, ‘가슴이 울려' 등 꾸준한 음원 발매를 통해 가수 활동을 한 한다희의 소속사 위티뮤직은 한다희의 [Rollin’] 발매를 오는 1월 30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봄에 발매한 첫 발라드 [가슴이 울려]에 이어 선보이는 두번째 이별노래 [Rollin’]은 헤어진 연인을 잊으려 노력해도 결국 제자리인 미로같이 답답한 마음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지금까지 귀엽고 깜찍한 사랑 노래로 매력을 발산했던 한다희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파워풀한 보컬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이전 곡과는 다른 리드미컬한 팝발라드로 풍부한 사운드의 편곡이 돋보이며 중독성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곡의 완성도를 높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Rollin’]은 1월 30일 정오 12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에 발매되며 한다희 유튜브 ‘발랄한 다희씨' 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위티뮤직

한편 가수 활동과 더불어 연기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는 한다희는 2018년 방영한 OCN ‘그남자 오수'를 시작으로 JTBC ‘미스 함무라비', MBC ‘이리와 안아줘’, TvN ‘백일의 낭군님’,‘계룡선녀전’ 에 이어 2019년 ‘으랏차차 와이키키2’와 2019년 성황리에 종영한 ‘꽃파당’에도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 왔으며 앞으로 배우로서의 활동도 기대가 되는 아티스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