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숫자인생 (댄스버전)

숫자인생 (댄스버전)

공유하기

김소유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20.02.11
앨범소개
미스트롯 '김소유' 표 댄스트롯 , '숫자인생 (댄스버젼) ' 발매 !!

'사당동 떡집딸' 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미스트롯에서 눈도장을 찍은 김소유의 신곡 '숫자인생 (댄스버젼) ' 이 발매되었다. 
가수 김소유는 미스트롯에서 '십분내로' , 송가인과 함께한 '진정인가요' 등으로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최근 그녀는 분위기 있는 정통트롯 '별아래산다' 와 '숫자인생' 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성원에 힘입어 , 
이번에는 '숫자인생' 을 댄스스타일로 새롭게 탄생시켜, 젊은 층의 사랑까지 받을 예정이다. 

신나는 댄스비트와 중독성있는 신스사운드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한층 청량감있는 김소유의 보컬이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일등을 하다가 , 꼴등이 되고, 꼴등을 하다가, 일등이되네, 돌고도는 인생이라네' 라는 노랫말처럼,
숫자에 집착하고, 남과 비교하며 진짜 행복을 놓치고 사는 현대인들의 세태를 해학적으로 재미있게 표현하였다. 

이 곡은 박현빈 '샤방샤방' , 홍진영 '눈물비' 그리고 최근에는 송가인의 '서울의 달' , '가인이어라' 를 탄생시킨 국내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 의 작곡가 김지환, 알고보니혼수상태, 그리고 편곡의 신으로 인정받고 있는 미모의 프로듀서 '진실이' 가 의기투합하였다. 대한민국이 어깨를 들썩일 예정이다. 

MUSIC PRODUCER 플레이사운드, JESUS
LYRICS & COMPOSED BY 김지환, 알고보니혼수상태
ARRANGED BY: 진실이 
VOCAL 김소유
GUITAR 이성렬
CHORUS 이은성
PIANO 김경범
KEYBOARD 김지환
BASS 신현권
DRUM 이진실
VOCAL TUNED BY 나수민
VOCAL & INST RECORDED BY 나수민, 에버모어뮤직
MIXED BY 최재영 @ 벨벳
MASTERED BY 권남우 @ 821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