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사탕중독

사탕중독

공유하기

AboutU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20.02.20
앨범소개
전세계에 K-rock 매력을 전파할 역대급 K-band 탄생 예고! "About U(어바우츄)"
- 인디씬에서 발굴한 진귀한 보석 "About U(어바우츄)"의 싱글앨범 [사탕중독]
- 타이틀곡 "내 사탕 누가 먹었어", 내 것을 지키기 위한 네 남자의 절규
- 이수, 도윤, 네온, 빅터로 구성된 4인조 K-rock 신예 밴드


이제는 K-rock의 시대!
K-rock을 전세계에 전파할 신예 4인조 밴드 About U(어바우츄)가 인디계를 벗어나 드디어 정식 데뷔를 한다.

About U(어바우츄)는 이수(보컬&기타), 도윤(기타&작곡), 네온(베이스&건반), 빅터(드럼&기타) 네명으로 멤버 전원이 뛰어난 연주 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음악성을 지닌 신예 밴드이다.

타이틀곡 "내 사탕 누가 먹었어"는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장르로 About U(어바우츄)만의 독특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와 컨셉, 멤버 이수의 날카롭고 신비로운 보컬과 기타의 도윤, 베이스의 네온, 드럼의 빅터 세 명의 화려하지만 정교한 연주실력이 더해져 About U(어바우츄) 색을 강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수록곡 "밤하늘의 별을"은 작곡가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을' 리메이크 곡으로 잔잔한 어쿠스틱 악기들로 편곡하여 "내 사탕 누가 먹었어"와는 다른 편안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추었다.

About U(어바우츄) 만의 개성과 뛰어난 표현력이 더해져 한층 완성된 사운드를 들려준다. 이들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뛰어난 음악적 소질로 가요계의 특별한 K-rock의 한 획을 그을 것이다.


[Tracklist]

1. 내 사탕 누가 먹었어
lyrics 원태연 / composed 문도윤 / arranged 양정승, 문도윤

2. 밤하늘의 별을
lyrics 양정승 / composed 양정승 / arranged 양정승

3. 내 사탕 누가 훔쳐 먹었어 (Inst.)
composed 문도윤 / arranged 양정승, 문도윤

4. 밤하늘의 별을 (Inst.)
composed 양정승 / arranged 양정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