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위키미키(Weki Meki) Digital Single [DAZZLE DAZZLE]

위키미키(Weki Meki) Digital Single [DAZZLE DAZZLE]

공유하기

위키미키 (Weki Meki)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0.02.20
앨범소개
위키미키(Weki Meki)의 화려함 넘치는 유니크한 변신!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대즐 대즐) 발매!
'Glossy Funky'(글로시 펑키)한 매력과 파워풀한 에너지로 보여줄 ‘Girl Spirit’(걸 스피릿)!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강한 중독성! 

위키미키가 디지털 싱글 앨범 ‘DAZZLE DAZZLE’(대즐 대즐)을 발표한다. 
2017년 데뷔 이후 ‘틴 크러쉬’의 대표주자로 10대의 통통 튀는 재기발랄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위키미키가 이번에는 활력 넘치는 ‘Girl Spirit’을 선보인다. 위키미키의 새로운 변신을 알린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은 그들만의 화려하면서도 파격적인 ‘Glossy Funky’한 매력이 강조된 앨범으로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3D : Dazzle, Dynamic, Different’한 위키미키 8인 8색의 입체적인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DAZZLE DAZZLE’(대즐 대즐)은 여자친구, 트와이스, 청하 등 다수의 K-POP 걸그룹 노래를 작곡한 Anna Timgren과 보아, 모모랜드 등의 앨범에 참여한 STAINBOYS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기대가 모였다. 특히 힙합(Hip-hop)과 뭄바톤(Moombahton)의 요소가 절묘하게 믹스된 하이브리드 팝 댄스 장르의 이번 곡은 중독성 있는 베이스라인과 경쾌하고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가 위키미키의 다이나믹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준다. 더불어 반복해서 나오는 ‘Dazzle Dazzle Dazzle me(나를 눈 부시게 해)’라는 캐치한 가사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과 어우러져 위키미키만의 당당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군무 맛집’이라고 불리며 컴백마다 대중을 만족시키는 완벽한 군무를 보여준 위키미키가 내적 댄스를 불러일으키는 신나는 사운드와 강렬한 중독성을 가진 ‘DAZZLE DAZZLE’로 보여줄 퍼포먼스도 이번 앨범의 포인트가 될 것이다.
‘DAZZLE DAZZLE’의 뮤직비디오는 "뻔하고 평범한 것들을 떠나보내고 DAZZLE DAZZLE한 것을 맞이하는 특별한 의식"을 표현했다. 특히 무감정한 것들을 대표하는 따분한 표정의 이모티콘과 성당, 동산 등의 소재를 파스텔 톤으로 키치하게 담아낸 것이 인상적이다. 위키미키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지루하고 무료해진 이들을 다시 웃게 할 Something Special한 의식을 준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01. DAZZLE DAZZLE 

DAZZLE DAZZLE은 힙합(Hip-hop)과 뭄바톤(Moombahton)의 요소가 절묘하게 믹스된 하이브리드 팝 댄스 곡이다.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과 경쾌하고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가 이 곡의 다이나믹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준다. 반복해서 나오는 ‘Dazzle Dazzle Dazzle me (나를 눈부시게 해)’의 캐치한 가사로 표현한 멤버들의 당당한 매력이 개성 있는 음색과 어우러져 위키미키만의 발랄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한껏 담아내었다.

Lyrics by Danke(라라라스튜디오), STAINBOYS, Anna Timgren
Composed by STAINBOYS, Anna Timgren
Arranged by STAINBOYS
Original Publisher Music Cube, Inc., DWB Music Ltd.
Sub-Publisher Soundgraphics Inc. admin by Music Cube, Inc.
Background Vocals by 전재희
Recorded by 장민 @M Creative Sound, 김민희 @821 Sound
Mixed by 정진 @Hug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