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나보다 더 사랑해요

나보다 더 사랑해요

공유하기

김호중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20.04.28
앨범소개
한 사람을 위한 김호중의 러브송, “나보다 더 사랑해요” 발매!

트바로티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발매되었다. 김호중은 이전에 영화 '파파로티'의 원 주인공으로, 트롯으로 전향한 후 미스터트롯에서 고급스러운 보이스로 “태클을 걸지마”, “무정부르스”, “고맙소” 등을 가창하며, 성악과 트롯이 접목된 고급스러운 보이스로 새 트롯의 장르를 연 장본인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클래식과 발라드 기반의, 그만의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성인가요이다.

전주의 고급스러운 피아노 선율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따뜻한 오보에 선율이 이어진다. 호소력 있는 보컬의 뒤뜰을 14인조 리얼 스트링이 풍부하게 감싸고, 후반부의 몰아치는 성악 발성은 그만이 할 수 있는 새 장르의 탄생을 알리며, 듣는이에게 감동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그댈 나보다 더 나보다 더 사랑해요, 저기 별빛이 내리는 아래 고백할게요'의 노랫말처럼, 이 곡은 오랜 시간 내 곁을 지켜준 한 사람을 위한 감사이며, '우린 별이 되어 달이 되어 세상이 끝나도, 함께할 사랑, 함께할 운명, 그댈 사랑합니다.'의 노랫말처럼, 이 세상의 삶이 끝나고, 다른 세상에 가더라도, 함께하고 싶은 사랑을 담고 있다. 국민 코러스 김현아, 드럼 신석철, 베이스 최훈, 기타 적재, 피아노 길은경, 스트링 융스트링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최고의 명작을 만들기 위해, 의기투합하였다.

이 곡은 박현빈 “샤방샤방”, 영탁 “찐이야”, 송가인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 등을 탄생시키고, 최백호, 조항조, 폴포츠, 변진섭 등 음악성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해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으며, 김호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의미를 더한 이 곡의 음원 수익은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한 장르가 아닌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사랑받는 가요계의 큰 별 김호중이 되기를 기도해본다.


EXCUTIVE PRODUCER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MUSIC PRODUCER : 플레이사운드, JESUS

LYRICS BY 김호중, 김지환, 알고보니혼수상태
COMPOSED BY 김지환, 알고보니혼수상태
ARRANGED BY 김지환, 알고보니혼수상태

VOCAL & INST DIRECT BY 김지환, 알고보니혼수상태
GUITAR : 적재
PIANO : 길은경
DRUM : 신석철 
BASS : 최훈
STRING BY 융스트링 
CHORUS : 김현아
KEYBOARD : 김지환, 김경범
STRING ARRANGED BY 김바로
RYTHEM PROGRAMMING BY 김경범 
DIGITAL EDITING 최다인 at 서울스튜디오

RECORDING & MIXING ENGINEER 정기홍 (Asst. 최다인, 이찬미) at 서울스튜디오

MASTERING ENGINEER 전훈 at sonic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