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e happy once again

be happy once again

공유하기

BGH to 수연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05.22
앨범소개
2020년 3월에 BGH to의 리드 보컬 수연이 새로운 노래로 다시 돌아온다. 

2011년도 부터 각종 음원차트 10위 권 에 진입하며 무서운 기세로 상승세를 보였주었던 BGH to는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 에서 루키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미디움 발라드 곡인 “솜사탕”은 네이트 컬러링 차트 2위 로 급상승 했으며 동차트 1위는 티아라의 롤리폴리로 양팀의 쟁쟁한 경쟁을 볼수있었다.
특히 수연의 솔로 곡“하얀심장” (feat.바비킴) 은 풍부하면서도 호소력있는 가창력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까지 들을수 있어 음악의 질을 높여주었으며 창감독의 연출로 하얀 눈의 나라 일본 북해도(삿뽀로) 에서의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아름다운 설원을 영화로 보는듯 하며 아련한 기다림의 여운이 많이 남는다 . 마치 하얀눈으로 하얗게 물들어가는 심장을 연상케 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일 BGHto 수연의 앨범(be happy once again)은 총 2곡으로 수록된 미디엄 발라드“흔들흔들”, “안녕해”이다.
역시 풍부한 가창력으로 수연의 목소리가 더욱 돋보이며 타이틀 곡인 “흔들흔들”은 더이상 사랑을 기다리지 도 바라보기만 하지도 않겠다고 이별을 결심하는 마음아픈 내용이지만 재미있는 반복적 리듬과 멜로디가 중독성이 있어 무척이나 흥미롭다.
“안녕해…” 역시 혼자만의 사랑을 박차고 떠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으며 빠른 비트에 재미있고 신나는 느낌을 가진다.
음원 차트에 항상 상위권 순위안에 있었던 “하얀심장”은 물론이고 티아라의 멤버 은정이 피처링을 도왔던 “사랑해” 항상! “행복해” “솜사탕” 그리고 “스무디” 등 등 주옥같은 노래로 사랑을 받았던 BGH to ! 
앞으로 새롭게 선보일 곡목 “흔들흔들””안녕해…”로 주목되는 BGHto 수연의 솔로 무대가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