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Riot

The Riot

공유하기

GINJO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20.05.31
앨범소개
Single Introduce
DJ 긴조, 싱글 ‘The Riot’ 공개
긴조 작곡ㆍ편곡 참여! 강렬한 퓨처하우스 장르 곡! 
WayV 텐&샤오쥔, 피처링! 특급 호흡 선사!

DJ 겸 프로듀서 긴조(GINJO)가 새 싱글 ‘The Riot’을 공개했다.

신곡 ‘The Riot’은 긴조가 직접 작곡, 편곡에 참여, 묵직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드롭 사운드가 강렬한 퓨처하우스 장르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점차 힘있는 분위기로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며, 마음속에 잠재되어 있는 열정을 폭발시키자는 메시지를 ‘폭동’이라는 주제에 빗대어 표현한 영어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중국 특급 그룹 WayV의 멤버 텐과 샤오쥔이 피처링으로 참여, 파워풀한 보컬로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 시킨 만큼, 세 아티스트가 선보일 특급 호흡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긴조는 뛰어난 디제잉 실력과 감각적인 음악 색깔을 겸비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DJ 겸 프로듀서로, SM ‘STATION’ 시즌 2 발표곡 ‘You’, ‘Notorious’, 트랙스 싱글 ‘ESCAPE’ 등 다양한 음악의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어, 이번 싱글도 기대를 모은다. 


Single Review

01 The Riot (Feat. 텐, 샤오쥔 of WayV) 
Lyrics by Ilanguaq Lumholt / Andreas Ringblom
Composed by GINJO / St.Emilio / Malrang / Disk Show / Ilanguaq Lumholt / Andreas Ringblom
Arranged by GINJO / St.Emilio

‘The Riot’은 묵직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드롭 사운드가 강렬한 퓨처하우스 장르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서 점차 힘있는 분위기로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며, 마음속에 잠재되어 있는 열정을 폭발시키자는 메시지를 ‘폭동’이라는 주제에 빗대어 표현한 영어 가사가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