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본 어게인 OST Part.6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OST Part.6 (KBS2 월화드라마)

공유하기

Ru.B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0.06.01
앨범소개
KBS2TV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OST Part.6
‘별과 달처럼  - 김보형(KEEMBO)’

강렬한 충격으로 인해 전생의 기억만을 가지게 된 김수혁(이수혁 분)과 천종범(장기용 분).
과연 본래의 기억을 찾고 이 악연의 굴레를 뒤바꿀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드라마 '본 어게인'.
전생과 현생의 연결고리가 드러나며 일촉즉발의 비극을 예고하듯,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김보형(KEEMBO)'의 '별과 달처럼'이 발매되었다.

Part.6 '별과 달처럼'은 긴장감이 느껴지는 피아노 전주와 무겁게 가슴을 두드리는 듯한 드럼 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하은'의 마음을 '김보형'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완벽하게 해석해 내 드라마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김보형은 실력파 그룹 '스피카'에서 김보아와 듀오 'KEEMBO'로 최근 'Scandalous'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그동안 '블랙독', '어비스'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으며, 이번 '본 어게인'의 OST에서도 김보형만의 짙은 감성으로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더불어, '별과 달처럼'은 '스토브리그', 'VIP'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OneTop'이 작곡과 작사를 맡아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Credits]
 Lyrics by OneTop
Composed by OneTop
Arranged by OneTop

Background Vocal by 한나(리멤버러스)
Piano by 성규호
Guitar by 전형기
Keyboard by 혁준이

Recorded by 정호진@Soundpool Studio / Barefoot@Bearsound Studio
Mixed by 박혁@Soundpool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Cover Designed by 백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