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있잖아

있잖아

공유하기

옐로펌피 (Yellopumpy)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0.06.20
앨범소개
옐로펌피(Yellopumpy), 6월 20일 정오 여름 밤 감성 듬뿍 담은 신곡 "있잖아" 컴백 

블랙스쿼드(VLACKSQUAD) 소속 힙합 아티스트 옐로펌피(Yellopumpy)가 오는 6월 25일 정오에 신곡 "있잖아"로 공개한다.이는 5월20일 발표한 EP앨범 'Billboat' 이후 바로 1달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다.

이번 신곡 "있잖아"는 여름밤 감성을 듬뿍 담아 낸 곡으로 , 특히 이번 앨범은 옐로펌피(Yellopumpy)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곡의 전반적인 과정에 전부 참여하여, 힙합 아티스트로써의 면모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적인 면모도 아낌없이 보여줬다. 더불어 피아니스트 MUTE 작곡,편곡에 블랙스쿼드 신인 프로듀서 Nobottle,조영빈,흘러등이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디지털 싱글 앨범 '있잖아'의 감상 포인트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에, "그대 인사를 건네줘요. 오늘 하루가 완벽한 건 네가 있잖아" 모두가 가지고 있는 아픔과 외로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노랫말을 "있잖아"의 핵심 가사로 손 꼽으며, 이번 신곡을 한층 더 깊게 즐길 수 있는 "있잖아"의 감상 포인트를 공개했다.  

옐로펌피의 새 싱글 '있잖아'는 오는 20일 오후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1.있잖아(Piano by.MUTE)
작사: Yellopumpy.NoBottle
작곡: Yellopumpy.NoBottle
편곡: Yellopumpy.NoBottle.조영빈.흘러
믹싱: NoBottle
마스터링: NoBottle

Exclusive Producer : 김경복
Art work by : 복선생
Piano by : MUTE
String by : 윤병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