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전 여친

전 여친

공유하기

가비엔제이 (Gavy NJ)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07.12
앨범소개
2020년 1월 [신촌에 왔어]를 발표하고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그 시절 ‘신촌’을 추억하게 하며 또 한 번 스테디셀러를 만들어낸 “가비엔제이(제니, 건지, 서린)”가 이번엔 새로운 싱글 [전 여친]으로 돌아왔다.

“가비엔제이”의 신곡 [전 여친]은 헤어진 연인에게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자신은 이제 추억 속에 전 여친이 되었다며 아직도 그 연인을 잊지 못하고 힘겨워 한다는 내용의 모던 록(Modern Rock) 발라드 장르의 노래이다.

[전 여친] 자켓 역시 눈에 띄는데, 여느 자켓과 달리 가수 사진이 아닌, 뮤직비디오의 상처받고 실연당한 눈물에 얼룩진 여자 주인공 얼굴을 과감하게 자켓 이미지로 쓴 것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 신곡 [전 여친]을 통해 다시 한번, 대한민국 여성 보컬 그룹의 입지를 확고하게 굳힐 것으로 예상되는 “가비엔제이”는 TV 활동은 물론이고, 라디오, SNS,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점점 더 깊어지는 여름밤, 한층 더 딥(Deep)해지고, 한층 더 섬세해진 “가비엔제이”표 발라드 [전 여친]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Just Listen!


[Track List]
Track1. 전 여친
Composed by 민명기 / Lyrics by 민명기, 민연재 / Arranged by 이석주, 이율이 / 
Guitar by 이성렬 / Strings Arranged by 전주현 / Strings by 소울 스트링 (by 박승경) / 
Drum by 이석주, 이율이 / Bass by 이석주 / Piano by 이율이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r 민명기 Goodfellas Ent.
Music Producer 민명기, 이석주
Management 채보광
Recorded by 정규창 @ Goodfellas Studio
Mixed by 유라 @ Goodfellas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Music Video (주)어반크루(urban-crew) 감독 문익성
Stylist 구본영
Art Design 민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