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orever Your Love

Forever Your Love

공유하기

노아 (노래하는 아이들)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20.07.29
앨범소개
‘Forever Your Love’ CCM의 의미를 알리다.

CCM은 (Contemporary Christian Music) 동시대의 크리스챤 음악을 의미한다.
음악은 현대적인 모양이지만 메시지는 영원한 것을 담는 것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동시대의 음악이다.
노아의 찬양들은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어린이,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CCM이며 복음을 담고 있는 찬양이다. 그리고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댄스를 통해 새로운 예수문화의 모습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문화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다.

오직 다음세대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Forever Your Love’는 주님의 영원한 사랑을 찬양하기 위해 만든 곡이다.
하지만 그 모습은 기존의 어린이 찬양과는 다르다. 율동과 동요 같은 어린이들 곡이 아닌 댄스를 생각하고 만든 요즘 어린이, 청소년들이 가장 많이 듣는 음악 형태의 트렌디한 찬양이다.

그만큼 노아의 정체성과 고민이 잘 담겨 있다.
노아의 ‘Forever Your Love’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를 가지고 락과 EDM을 넘나드는 시도를 했다. 마치 Hillsong의 [Wake], Planetshakers의 [This Is Our Time]가 연상된다. 그런데 이런곡에 노아 어린이들이 노래와 댄스로 참여했다니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다.

‘Forever Your Love’를 듣다보면 노아의 청량한 목소리와 그 목소리를 힘있게 받쳐주는 연주로 인해 어느새 우리 모두 함께 춤추고 있지 않을까하는 행복한 상상에 빠지게 한다. 하나님 앞에서 춤추는 예배를 드리기 위한 그리스도인들의 열정과, 앞으로 노아가 감당해야 할 사역들이 이 곡을 통해서 확고해지고, 선명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 Credit
Producer 김준혁
Excutive Producer 정래욱
Lyrics by 김준혁
Composed by 김준혁
Midi Programming 김준혁
E.Guitar 조복규
Vocal 노아
Mixed & Mastered by 김준혁
동영상 촬영 김준혁
디자인 이기철
노래녹음 노아 Studio
안무 김민선
댄스 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