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ever Gonna Dance Again : Prologue

Never Gonna Dance Again : Prologue

공유하기

태민 (TAEMIN)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20.08.04
앨범소개
Album Introduce

샤이니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대서사시의 시작!
프롤로그 싱글 공개! 신곡 ‘2 KIDS’로 감성 보컬리스트 면모 선사!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이 프롤로그 싱글로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대서사시의 서막을 열었다.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은 프롤로그 싱글을 시작으로 ‘Act 1’과 ‘Act 2’ 2개 앨범이 순차 발매되며, 영화 같은 스토리와 음악들로 서사가 연결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은 태민이 지금까지 보여준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면서도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자아를 찾아가는 고민과 도전을 담았으며, 이번 앨범의 포문을 여는 프롤로그 싱글에서는 아픈 성장통을 은유적으로 표현해 기대감을 높인다.

프롤로그 싱글로 선보이는 신곡 ‘2 KIDS’는 따뜻하고 편안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태민이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어린 시절 서툴렀던 사랑으로 인한 이별의 기억을 일상적이고 솔직하게 담아냈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태민의 아련하고 섬세한 보컬로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극대화, 태민이 지금까지 보여준 강렬한 퍼포머의 모습과 차별화되는 감성적인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Single Review

1. 2 KIDS
Korean Lyrics by 조윤경 / 이태민
Composed by Matt Thomson / Max Lynedoch Graham / Ninos Hanna / Jenson Vaughan / Marlene Strand / James F Reynolds / Tim Stuart
Arranged by ARCADES / BLUR

‘2 KIDS’는 따뜻하고 편안한 기타 사운드가 이끄는 미니멀한 트랙과 태민의 아련하고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진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태민이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어린 시절 서툴렀던 사랑으로 인한 이별의 기억을 일상적이고 솔직하게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