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사랑의 콜센타 Part19

사랑의 콜센타 Part19

공유하기

Various Artists

앨범유형
컴필레이션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20.08.14
앨범소개
승부는 끝나지 않았다! 듀엣으로 더 치열하게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PART19 (2020년 8월 6일 목요일 방송)

■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누이]
[이수진 작사 / 설운도 작곡 / 원곡 가수 설운도]
▶ 1999년 발매된 곡으로 설운도가 자신을 키워준 두 누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자작곡이다.

■ 영탁 [카스바의 연인]
[장경수 작사 / 이호섭 작곡 / 원곡 가수 윤희상]
▶ 1992년 윤희상이 발매한 앨범 타이틀곡으로 장경수가 스웨덴 작가의 아프리카 여행기를 듣고 영감을 받아 작사했다는 일화가 있다.

■ 정동원 [샤방샤방]
[김지환, 임영 작사 / 김지환 작곡 / 원곡 가수 박현빈]
▶ 박현빈을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만들어준 곡으로 2011년 일본 음악 채널의 엔카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며 ‘트로트 한류’ 중심에 서 있는 노래이다.

■ 장민호 [허니]
[박진영 작사 / 박진영 작곡 / 원곡 가수 박진영]
▶ 박진영 4집 타이틀곡으로 재미있는 노래 가사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흥겨운 멜로디로 큰 사랑을 받았다.

■ 임영웅 [오래된 노래]
[Egg1,Egg2,Egg3 작사 / Egg1,Egg2,Egg3 작곡 / 원곡 가수 스탠딩 에그]
▶ 거리에서 우연히 들리는 노래처럼 우리도 다시 우연히 만날 수 있을까 하는 스탠딩에그 특유의 아련한 가사와 한번만 들어도 오래 기억될 만큼 맑고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울려진 곡이다.

■ 김희재 [정말 좋았네]
[윤정 작사 / 정환 작곡 / 원곡 가수 주현미]
▶ 주현미 16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옛사랑을 추억하는 절절한 노랫말과 경쾌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 이찬원 [사랑안해]
[차은택 작사 / 박근태 작곡 / 원곡 가수 백지영]
▶ 2006년 발매된 백지영 [Smile Agaim]의 타이틀곡으로 백지영의 부드럽고 깊은 음색과 서정적이며 호소력 있는 목소리를 만날 수 있는 곡으로 그녀만의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럽고 독특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 백지영&영탁 [이별이야기] TITLE
[이영훈 작사 / 이영훈 작곡 / 원곡 가수 이문세]
▶ 이문세의 4집 앨범 수록곡으로 연인들의 이별 이야기를 슬프고 애잔하게 풀어낸 곡이다.

■ 솔지&장민호 [너 나 좋아해 나 너 좋아해]
[장현 작사 / 장덕 작곡 / 원곡 가수 현이와 덕이]
▶ 남매 가수 현이와 덕이가 7년 만에 재결합해 발표한 2집 음반 타이틀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의 감정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