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onely Together

Lonely Together

공유하기

BEATPELLA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20.08.19
앨범소개
비트펠라(BEATPELLA)가 재해석한 아비치(Avicii)의 [Lonely Together]


이번 네번째 비트펠라는 별이 되어버린 EDM의 전설, 아비치(Avicii)의 2017년 곡 ‘Lonely Together’를 선택하였다.

‘Lonely Together’는 아비치(Avicii)만의 매력적인 비트와 영국의 팔색조 매력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리타오라 (Rita Ora)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였다. 또한 외로움’을 주제로 하고 있음에도 희망을 주는 가사를 담고 있는 곡으로 현재까지도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이번 네번째 비트펠라에서는 이전과는 다른 음악을 들려주며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이번 ‘Lonely Together’는 장르를 ‘EDM’으로 확장하고, EDM에 사용되는 전자악기를 히스(Hiss)의 비트박스를 통하여 오직 입으로만 표현하였으며, 여기에 옐라이 (YELLA.E)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자 하였다.

이번 리믹스 앨범 [Lonely Together] 히스(Hiss)와 옐라이(Yella.E)의 목소리 만으로 완성 되었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 KNOCKDOWN ENTERTAINMENT
Album produced by. SINZO & BEATPELLA

Beatbox : HISS
Vocal : Yella.E

Mixed & Mastered by : SINZO at. Studio92

Video by. BARA Kim & SINZO at. Studio92
Artwork by. SINZO at. Studio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