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imi

Mimi

공유하기

컨베이어사운즈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0.10.07
앨범소개
컨베이어사운즈의 새로운 싱글이 발매되었다. 지난 늦은 봄 귀여운 고양이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던 [Catlog] 라는 곡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꾸준하게 컨베이어사운즈와 호흡을 맞춰왔던 보컬 “하연(Hayeon)”은 그동안 일렉트로닉, 발라드, 알앤비, 어쿠스틱,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낸 보컬이기도 하다. 이번 싱글 [Mimi] 역시 컨베이어사운즈 프로듀서들의 뮤즈와도 다름없는 고양이 “미미"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한다. “귀찮지만 예쁨은 받고 싶어. 예쁨은 받고 싶지만 곁을 내어주고 싶진 않아.” 라는 표현을 거침없이 해왔던 고양이 “미미"의 하루를 그려냈다.

컨베이어사운즈는 프로듀서와 보컬, 연주자 등 개성 강한 뮤지션들이 모인 팀으로 2020년에만 총 27곡의 서로 다른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보다 새롭고 보다 다양한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남다른 포부로 달려가는 중이다. 이미 약 2년간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서 약 200 여 곡에 달하는 커버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여준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답게 커버음악을 벗어나 그들만의 자유로운 독자적인 음악행보를 다짐한 2020년, 그들은 일렉트로닉에서부터 재즈를 넘나드는 다채로움을 선보일 예정이라하니 보다 신선한 음악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Credit]

Produced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Composed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Lyrics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Arranged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Recorded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 CVS studio
Mixed & Mastered by : Grace Ryu (of Conveyor Sounds)

앨범명 : Mimi
가수명 : Conveyor Sounds

01. Mimi (feat. Hayeon)
작사 : Conveyor Sounds
작곡 : Conveyor Sounds
편곡 : Conveyor Sounds

02. Mimi (Inst.)
작곡 : Conveyor Sounds
편곡 : Conveyor Sou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