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MEN

AMEN

공유하기

이준영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0.10.07
앨범소개
가수 이준영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AMEN'(에이 맨)으로 돌아왔다.

그동안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막내 준에서 KBS 오디션 프로그램 '더 유닛'을 통해 1위를 차지하며 당당하게 실력을 인정받고 배우 이준영으로 다양한 연기 변신을 통해 다재다능 만능 캐릭터를 뽐내 왔던 이준영이 드디어 자신만의 아티스트로서 첫 자작곡을 담은 음악 이야기를 시작한다.

가수 이준영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AMEN'(에이 맨)은 이준영 본인이 멋있다고 생각했던 것들과 그것들을 왜 좋아하게 됐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쓰게 된 곡으로 가수의 꿈을 키우던 어린 시절 느꼈었던 힙합이라는 문화가 너무 멋있었고 지금도 힙합의 문화를 사랑하는 자기 자신의 모습을 서슴없이 보여주고 싶어 쓰게 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아티스트 이준영의 진짜 이야기가 담겨있다. 또한, 가수의 꿈을 키웠던 어린 시절의 기억을 되살려 같이 함께했던 지인들이 직접 참여해 함께 작업하며 즐거우면서도 진실된 음악으로 표현했다.

'AMEN'(에이 맨)은 올드 스쿨 스타일의 붐뱁 힙합 장르의 곡으로 곡 후반부로 갈수록 역동적인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이준영의 에너지와 담백한 래핑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인 곡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준영은 'AMEN'(에이 맨)을 통해 '영감을 준 수많은 합합 아티스트, 댄서, 가사의 등장하는 친구들에게 영광 돌립니다.'란 메시지를 남기며 아티스트 이준영의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선다.


01 AMEN
Lyrics by 이준영 / Composed by Unkwn code, 이준영 / Arranged by Unkwn code / Mixed by SWIN LEE @ EGO+T/ Mastered by SWIN LEE @ EG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