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행복하자

행복하자

공유하기

하민우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10.23
앨범소개
하민우 [행복하자]

하민우가 가을감성 가득한 발라드로 돌아왔다.

지난 미니앨범 ‘The Tempo’ 발매 이후 1년만에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는 하민우는 그동안 댄스곡 위주의 활동을 해왔지만, 이번 앨범은 댄스곡이 아닌 발라드로, 하민우의 또 다른 매력을 가득 담아 감성을 적실 달달한 고백송으로 돌아왔다.

따듯한 멜로디와 악기들의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지는 〈행복하자〉는 서정적인 발라드로,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내게 와 줘서, 날 사랑해줘서, 날 알아봐 줘서 너무 고마워, 너무 감사해, 넘치게 행복해!”

말로 다 담기엔 부족하고, 늘 해왔던 흔한 말처럼 들릴지라도 사랑하고 고맙다는 말은 가슴을 늘 뭉클하게 한다. 함께해줘서 삶이 아름다워졌고, 때로는 삶의 무게에 흔들릴 때도 있겠지만 항상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하자는 감성적이면서도 현실적인 사랑의 감정들이 이 곡에 담겨있다. 마치 프로포즈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가사는 듣는이로 하여금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하민우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련한 감성이 더해진 〈행복하자〉, 올 한 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이 이 노래를 듣고 행복하길 바란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석광일 of KMG
Artist & Music Producing 석광문 of KMG
Artist Management 김시헌, 이수빈 of KMG
Administration & Accounting 이승언 of KMG

Composed by 이정윤
Lyrics by 박채원
Arranged by 이정윤, 전경민, 주종현

Piano by 주종현
String by 전경민

Mixed & Mastered by MasterKey @ 82_1 Sound
Music Video Directed by 이영훈, 장재국, 오동훈, 이풍일, 김예슬, 정채율 @ JG-STAR
Hair & Make-up by 공지혜 @미장원by태현
Stylist by 신혜연
Artwork by 하성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