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hristmas Album

Christmas Album

공유하기

컨베이어사운즈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0.12.10
앨범소개
[앨범 소개글]
2020년 총 29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그 누구보다 창작활동으로 바빴던 컨베이어사운즈가 2020년을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크리스마스 느낌 담뿍담은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을 준비했다.
오늘보다는 나은 내일이, 올해보다는 나은 2021년이 올 수 있기를 바라며..

컨베이어사운즈는 프로듀서와 보컬, 연주자 등 개성 강한 뮤지션들이 모인 팀으로 2020년에만 총 29곡의 서로 다른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보다 새롭고 보다 다양한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남다른 포부로 달려가는 중이다. 이미 약 2년간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서 약 200 여 곡에 달하는 커버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여준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답게 커버음악을 벗어나 그들만의 자유로운 독자적인 음악행보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다가올 2021년, 그녀들은 지금까지의 경험을 토대하지만 또 다른 신선하고 과감한 음악적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 보다 완성도있는 음악과 뮤직비디오, 공연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컨베이어사운즈의 활동을 지켜볼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CREDIT]
Produced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Composed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Lyrics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Arranged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Recorded by : 컨베이어사운즈(Conveyor Sounds) @ CVS studio
Mixed & Mastered by : Grace Ryu (of Conveyor Sou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