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NS Winter Project

INS Winter Project

공유하기

듀자매 & 티곰 & 김쏘야 & 큰지 (KN-JI) & 임은빈 & 하비 (최성용)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0.12.09
앨범소개
[INS Winter Project - Love Challenge]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 노래

2,0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추운 겨울도 녹여줄 따뜻한 사랑을 전하자는 ‘Love Challenge’ 프로젝트 앨범을 공개했다. 요즘 핫한 틱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듀자매, 티곰, 김쏘야, 큰지(KN-JI), 임은빈, 하비(Havy)가 뭉쳐 새로운 챌린지를 선두 한다.

INS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유명 프로듀서 신인수가 기획, 제작, 프로듀싱 한 ‘Love Challenge’는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신나는 곡으로, 중간에 베리에이션 되는 트랩 비트와 일렉 기타가 시크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후렴에는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신나는 업비트 리듬이 인상적이다. 또한 포근한 사랑이 전해진다면 추운 이 겨울도 결코 사랑까지는 꽁꽁 얼게 하지 못한다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더해져 따뜻하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겨울 시즌송이 탄생하였다.

평소에 SNS로만 접할 수 있었던 인플루언서들을 음원으로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앨범 [INS Winter Project - Love Challenge]는 모두에게 사랑을 전하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것이라 기대된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신인수 @INS Entertainment
Music Producer & Directed by 신인수
Composed by 신인수, Kalix(캘릭스)
Lyrics by JQ, 안형연, 김수진(makeumine works), Kalix(캘릭스)
Arranged by 신인수, Kalix(캘릭스)
Chorus 김현아
Recorded by 김민희 @821 Sound
Mixed by 마스터키 @821 Sound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Music Video Directed by 김현수 @BANIQUE
Visual Design 위혜빈 @INS Entertainmentt